에듀윌, 소방공무원 기초 잡아주는 초시생 입문서 ‘합격교과서’ 무료
상태바
에듀윌, 소방공무원 기초 잡아주는 초시생 입문서 ‘합격교과서’ 무료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9.30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CCTV뉴스=김범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공무원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들을 위해 자체 제작한 합격교과서를 무료로 배포한다.

소방공무원 시험 과목이나 문제를 접해 보지 않은 초시생의 경우, 에듀윌이 제작한 합격교과서를 통해 대략적인 내용을 파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초 단계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정리해 소방공무원 초시생에게 꼭 필요한 입문서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는 필수 개념부터 기출 경향까지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핵심과목 기초서로 보면 된다. 총 2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1권은 국어, 영어와 한국사, 2권은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로 각각 나뉘어져 있다.

1권에서 국어 영역은 3개년 기출 분석과 이에 따른 문법 및 비문학 유형의 핵심 내용이 요약되어 있다. 영어는 소방 필수 어휘와 생활영어 표현을 정리해놨으며, 한국사는 도표를 활용해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핵심 테마를 제공한다.

2권의 소방학개론에는 초시생이 꼭 알아야 할 소방학 필수 용어가 총 정리되어 있다. 소방관계법규는 핵심 기초개념과 연계된 최신 법규를 제공해 보다 쉬운 이해를 돕는다.

에듀윌 소방공무원에는 전 강좌 무제한 수강과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독한 소방 평생패스 프리미엄’과 총 수강기간 2년에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소방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 등 소방공무원 합격을 돕는 강좌가 개설돼 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는 신규 가입한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받아볼 수 있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