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댑, 메인넷 확장 위해 ‘DSRV LABS’와 기술협약 체결
상태바
플레이댑, 메인넷 확장 위해 ‘DSRV LABS’와 기술협약 체결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9.29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 플랫폼 ‘플레이댑(PlayDapp)’이 메인넷 확장 및 메타블록체인 도입을 위해 블록체인 기술 기업 ‘DSRV LABS(Nonce)’와 기술협약을 체결했다.

DSRV LABS(Nonce)는 글로벌 톱 밸리데이터 블록데몬(BLOCKDAEMON), 피그먼트 네트워크(Figment Networks), 바이슨 트레일스(Bison Trails)와 함께 블록체인 코어 영역에서 검증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술 중심의 기업이다.

글로벌 블록체인 네트워크인 셀로(Celo), 코다(CODA), 니어(NEAR) 등의 대표 밸리데이터로 활동 중이며, 최근 기술에 대한 우수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네이버의 기업형 액셀러레이터 D2SF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플레이댑은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NFT(Non-Fungible Tokens) 거래소인 C2C 마켓플레이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 인기 디앱 게임 크립토도저, 도저버드를 서비스 하고 있으며, RPG 신과함께, 소울시커 등 NFT(Non-Fungible Tokens)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플레이댑은 DSRV LABS(Nonce)과 맺은 기술협약을 토대로 셀로(Celo), 코다(CODA), 니어(NEAR) 등으로 메인넷을 확장하는 메타블록체인 서비스 준비에 돌입, 블록체인 글로벌 생태계를 확대시켜 나갈 계획이다.

특히, DSRV LABS(Nonce)는 미국의 블록체인 금융 서비스 셀로(Celo)에서 뛰어난 기술 성과를 달성해 '마스터 밸리데이터' 인증을 획득했고, 니어(NAER)에서 밸리데이터 자문위원회(NVAB, NEAR Validator Advisory Board)에 위촉된 바 있다.

플레이댑 고광욱 기술총괄은 “기업을 위한 밸리데이터 서비스를 원클릭으로 제공하는 IaaS(Infrastructure-as-a-service)부터 블록체인 보안 솔루션을 자체 개발해 다수의 글로벌 기업과 협력해 나아가고 있는 DSRV LABS(Nonce)와 기술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계약을 통해 플레이댑의 글로벌 생태계가 더욱 확장되는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DSRV LABS(Nonce) 김지윤 대표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제품과 서비스로 글로벌 시장에서 실력을 증명하고 있는 플레이댑과 함께 기술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 이번 계약은 실리콘밸리 메인넷 톱 티어(Top-tire)들과 기술협력을 할 수 있는 초석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향후 플레이댑과 함께 전개하게 될 비즈니스에도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