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생애 첫 원화 입금 이벤트’ 개최
상태바
업비트, ‘생애 첫 원화 입금 이벤트’ 개최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0.09.29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뱅크 계좌로 생애 첫 원화 입금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비트코인 지급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28일부터 ‘생애 첫 원화 입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 오후 4시부터 10월 9일(금)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기간 내 케이뱅크 실명확인 계좌를 통해 최초로 원화를 1회 10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비트코인(BTC)를 지급한다. 3,333명 접수가 완료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되며, 경품은 10월 13일 이내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1회 입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정상 참여로 인정되며, 기존에 원화 입금 이력이 존재하는 고객은 이벤트 참여 대상에서 제외된다.

케이뱅크 계좌 등록을 원하는 고객은 업비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메뉴 내 보안인증 페이지에 접속해 케이뱅크 계좌를 인증하면 된다. 본인 확인을 위해 등록 시 최초 1회 ARS 인증이 진행되며 이후 입출금 신청은 카카오페이 인증 절차로 안전하게 이루어진다. 케이뱅크 입출금 계좌를 통한 원화 입출금은 2채널 추가인증 (업비트 보안등급 레벨 4) 후 이용할 수 있다.

업비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편리한 업비트 원화 입출금 서비스를 경험하기를 기대한다”며 “10월에도 업비트 출시 3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고객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