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하임 스터디카페 ‘1억 장학금 이벤트 시즌5’ 1등 당첨자 공개, 구리수택점 황동하 고객
상태바
르하임 스터디카페 ‘1억 장학금 이벤트 시즌5’ 1등 당첨자 공개, 구리수택점 황동하 고객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10.0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르하임 스터디카페
사진제공 : 르하임 스터디카페

르하임 스터디카페 본사가 실시하는 ‘5천만원 통큰 장학금 이벤트’의 1등 당첨자가 발표됐다. 지난 7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벤트 행운의 주인공은 구리수택점을 이용하는 황동하 학생으로 결정됐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에서 전액 부담으로 실시한 장학금 이벤트는 “올여름 스콕하러 르하임에 왔썸머‘라는 타이틀을 기준으로 1등 10명 당첨자 에게는 100만원 장학금을, 2등에서 5등까지 당첨된 고객에게는 에어팟, 르하임 이용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상금과 상품이 지급됐다.

통큰 장학금이벤트 행운의 중인공인 르하임 구리수택점 이용자 황동하 군은 9월 모의고사를 마친 뒤 당첨 연락을 받았다고 전했다. 시험을 잘 보지 못해 찝찝한 마음에 있었던 황 군은 당첨 소식과 함께 놀라움과 기쁨의 감정을 느꼈다고 전했다.

“모의고사를 마치고 기분이 가라앉아있었는데, 당첨 소식을 듣고 날아갈 듯이 기뻤다. 처음에는 흔한 스팸문자가 아닌가 생각했었는데 자세히 들여다보니 장학금 이벤트 당첨 문자였다. 들뜬 마음에 여기저기 자랑도 하고 친구들에게 밥도 사줬다(웃음)”

꾸준히 르하임 구리수택점을 이용하면서 디테일한 매장 관리에 큰 만족을 느꼈었다고 전한 황 군은 학습공간이 여의치 않은 학생들이 이용하기 좋은 공간임을 알았고 또한, 다양한 방법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여러 학습 물품들을 구비해놓고 있는 점이 만족스러웠다고 전했다.

“밤 늦게까지 공부를 할때가 많은데, 사실 학교나 학원은 집중할 수 있는 학습공간이라고 하기엔 운영시간도 짧고 편안함이 덜했었다. 그런데 르하임을 이용하면서는 24시간 운영되는 공간이다보니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게 됐고, 인터넷강의를 듣거나 다양한 과제를 할 때 무소음 마우스나 키보드를 이용할 수 있어서 더욱 편리했다. 앞으로도 꾸준히 이용하면서 열심히 공부 할 생각이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모든 수험생과 공시생 등 자신의 목표를 위해 정진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응원의 말을 전한 황동하 학생은 르하임과 함께 목표달성을 위해 매진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여타 수험생들이 그러하듯이 최종적인 목표는 원하는 대학교에 입학하는 것이다. 르하임을 이용하다보면 학생들 외에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던지,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분 등 많은 수험생이 있는데, 자신의 능력을 믿고 계속해서 전진한다면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나 역시, 선물처럼 찾아온 행운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열심히 공부하고 르하임 스터디카페 매니아가 될 것이다”

르하임 가맹본부는 본사 전액 지원으로 진행된 정기 이벤트는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전국 지점들의 꾸준한 매출 증대를 도모하는 것이 목적이라 전하며 전국 가맹점들의 상생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양한 마케팅 및 이벤트 진행을 통해 점주와 고객이 함께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전달하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10월 영종하늘도시점 등을 비롯한 전국의 많은 가맹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오는 11월 역시 보라매점등 다수의 가맹점이 철저한 방역관리를 통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자사 홈페이지 또는 르하임 가맹본부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