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모스’ 수남침대 및 템퍼매트리스 5% 할인 적용하는 추석 이벤트 진행
상태바
‘루모스’ 수남침대 및 템퍼매트리스 5% 할인 적용하는 추석 이벤트 진행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2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루모스
사진제공 : 루모스

분당가구거리, 오산가구단지 등 전국 80여개의 주요 가구 매장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는 국내 최대 수입 매트리스 업체 '루모스'가 민족 명절 추석을 맞이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모스는 이번 추석연휴 할인 행사를 통해 수납침대, 템퍼매트리스 등 주요 침대매트리스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데, 추석연휴 할인 행사 품목에는 신상품, 가죽침대, 신혼부부가구 침대 등 다양한 제품군이 포함되었다.

할인 혜택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매트리스와 침대 세트 구매 또는 매트리스 2개 구매 시 매트리스상품에 대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트리스와 침대 세트 구매 또는 매트리스 2개 구매의 경우 중복이 가능하며, 두 가지 모두 구매할 경우 최대 10%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행사는 3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된다. 추석 당일은 제외이다.

루모스는 템퍼(TEMPUR), 씰리, 썰타, 이스턴킹침대 등의 미국가구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한 가격으로 국내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전국의 루모스 매장에서는 고객이 퀸침대, 패밀리침대 등 모든 전시 상품을 직접 누워 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동시에 매장 내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매트리스 상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또한 루모스는 침대 프레임을 개인 맞춤으로 주문 제작할 수 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높이와 각도, 색상 등을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공장 도매가로 공급돼 비용 부담도 적다.

미국가구 브랜드 제품을 엄선해 공급하는 루모스는 국내 최장의 무상 보증 기간인 10년 무상 보증 워런티를 적용하고 있어 오랜 기간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A/S 서비스에 대한 고객 평가 지수도 높게 나타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루모스는 현지 가격과 비슷한 금액대로 수입침대를 판매하고 있다는 점과 더불어 우수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면서 “연휴 기간 중 시간을 내어 가까운 루모스 매장을 방문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인 '메롤라 디바니'와 독점 계약 체결에 성공한 루모스의 추석연휴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