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차량매트 ‘훕몰’, 신제품 ‘에어핏 코일매트’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친환경 차량매트 ‘훕몰’, 신제품 ‘에어핏 코일매트’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2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용품 브랜드 ‘훕몰(hoopmall)’은 신제품 ‘에어핏 코일매트’를 새롭게 런칭한 가운데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에서는 에어핏 코일매트+트렁크 매트 구입 시 즉시 1만 원 할인이 적용되며 첫 구매 시 2천 원 적립금이 바로 지급된다. 제품 런칭 처음으로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를 실시한다는 점에서 자동차 카페 및 동호회에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첫 선보이는 에어핏 코일 카매트는 다양한 색상의 커스터마이징으로 나만의 카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컬러와 효율적인 재질로 멋스러운 실내를 연출하고 있으며 차내에 각종 음식물 부스러기와 음료를 효과적으로 포집한다. 깨끗한 실내 유지가 가능한 것은 물론 실용성과 기능성을 한 번에 갖췄다. 

에어핏 코일 카매트는 코일 사이의 공간으로 인해 탁월한 통기성을 갖고 있다. 역류 현상 없이 수분을 포집하고 있으며 간단한 물 세척으로 쉽게 청소가 가능하다. 차량 바닥과 맞닿는 부분은 더욱 탄탄해진 고무발판을 장착, 우수한 친환경 고무 이중 돌기 디자인이 형성되어 있다.  

훕몰 관계자는 “자사는 오랜 연구와 노하우를 토대로 운전에 가장 최적화된 20mm 두께에 코일매트, 카매트를 출시하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핏 코일매트는 수 만개의 촘촘한 코일이 많은 양의 먼지를 포집하여 차량 내부에서 발생하는 유해 물질을 방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훕몰은 KC인증과 SGS 인증을 받은 안전한 카매트를 제공하며, 각종 자동차 카페나 SNS 채널에서 제품이 소개된 바 있다. 신제품 런칭 이벤트는 ‘훕몰(hoopmal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