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 ‘P&I 2015’서 디지털 이미지 동반자 대거 선봬
상태바
샌디스크, ‘P&I 2015’서 디지털 이미지 동반자 대거 선봬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17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디스크가 ‘제24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hoto & Imaging 2015, 이하 P&I 2015)’에 참가해 디지털 이미지에 최적화된 제품군들을 전시하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샌디스크는 이번 P&I 2015에서 대용량 SD 카드인 512㎇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SDXC UHS-I 메모리 카드를 비롯해 액션캠용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HC·SDXC UHS-I 메모리 카드, 차량 블랙박스나 가정용 CCTV용 샌디스크 하이 인듀어런스 비디오 모니터링 마이크로SDXC·마이크로SDHC 카드와 같이 어떤 상황에서도 디지털 이미지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포착할 수 있는 메모리 카드 제품군을 전시한다. 

모바일 기기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하는 소비자가 급증함에 따라 모바일 기기와 PC간 이미지 공유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하는 제품군도 같이 선보였다. 

▲ 샌디스크 커넥트 무선 미디어 드라이브

아이폰 및 아이패드용 USB 플래시 드라이브인 아이익스팬드 플래시 드라이브를 비롯해 안드로이드 기기용 OTG 메모리인 듀얼 USB 드라이브 3.0, iOS·안드로이드·윈도·맥 등 거의 모든 주요 운영체제간 파일 공유를 지원하는 샌디스크 커넥트 무선 미디어 드라이브와 같이 최신 제품들도 전시해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샌디스크는 P&I 2015 기간 동안 부스에서 게임과 간단한 설문을 통해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현장에서 특별 할인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샌디스크 부스는 코엑스 A&B홀 부스 H41에 위치해 있다.

샌디스크는 P&I 2015를 방문한 사진애호가들을 위해 업계에 출시된 제품 중 세계 최대 용량의 SD 카드인 512㎇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SDXC UHS-I 메모리 카드를 전시한다. 이 카드는 최고 90㎆/s의 쓰기 속도와 고해상도를 위한 U3(UHS Speed Class 3) 녹화 속도, 실제와 동일한 색상, 끊김없는 4K UHD 동영상 성능을 제공한다. 최고 95㎆/s의 전송 속도로 효율적인 후반 작업 위해 신속하게 데이터를 이동시킬 수 있다.

야외 활동이 많은 고객들을 위한 제품으로는 액션캠용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HC·SDXC UHS-I 메모리 카드가 있다. 최대 60㎆/s 및 40㎆/s 의 읽기·쓰기 성능과 U3 등급을 갖춘 이 제품은 풀HD 및 4K UHD 동영상 촬영을 지원한다. 특히 이 카드는 방수 및 충격, X-레이에 견딜 수 있으며 섭씨 영하 25도에서 섭씨 영상 85도에서 작동할 수 있어 모든 활동에 최적이다.

차량용 블랙박스나 가정용 CCTV를 위한 제품인 샌디스크 하이 인듀어런스 비디오 모니터링 마이크로SDXC·마이크로SDHC 카드도 전시된다. 64㎇ 기준으로 최대 1만시간 쓰기 및 다시쓰기가 가능한 이 카드는 성능과 내구성을 위해 특별히 설계돼 비나 눈이 오거나 여름철 뜨거운 차량 내에서도 사용자들은 원활한 성능을 기대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충격에 견디고 방수 설계가 되어 가혹한 환경3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샌디스크에서 최근 출시된 아이익스팬드 플래시 드라이브(iXpand Flash Drive)는 아이폰과 아이패드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제품이다. 아이익스팬드 플래시 드라이브는 강력하면서도 사용이 쉬운 솔루션으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맥 컴퓨터나 PC로 사진과 동영상을 빠르게 전송할 수 있다. 

전송케이블이나 인터넷 연결, 대역폭 제한 등은 필요 없으며 사진이나 동영상의 원본 해상도를 유지해준다. 특히 기기 자체의 동영상 포맷 이외에도 AVI나 WMV를 비롯해 대부분의 일반적인 동영상 포맷은 지원돼 동영상 포맷을 전환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아도 된다.

샌디스크 울트라 듀얼 USB 드라이브 3.0은 OTG(On The Go)가 지원되는 안드로이드 기반 기기와 컴퓨터(PC와 MAC) 간의 초고속 파일 전송을 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마이크로 USB와 고속 USB 3.0 커넥터를 장착해 최대 130㎆/s의 전송속도로 안드로이드 기기의 사진과 동영상 백업 및 기타 파일을 PC로 빠르게 전송한다.

샌디스크 커넥트 무선 미디어 드라이브 역시 iOS 기기 사용자들의 파일 공유를 돕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다양한 운영 체제를 지원하는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동반자다. 

iOS기기, 킨들파이어, 안드로이드 기기, PC 및 맥을 지원하는 샌디스크 커넥트로 사용자들은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아도 HD동영상을 쉽게 스트리밍하고 저장할 수 있으며 SD카드에서 바로 사진을 공유하고 볼 수 있으며 음악을 스트리밍으로 들을 수 있다.

심영철 샌디스크코리아 유통사업본부 본부장은 “샌디스크는 플래시 메모리 선두 업체로서, 어떤 환경에서도 변함없는 품질로 원하는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도록 신뢰성을 높이고 보다 쉽고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P&I 2015에서 샌디스크 부스를 방문하신 분들은 디지털 이미지의 저장과 공유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