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창업 브랜드 ‘에바돈가츠’ 임산부 개방 화장실 이벤트 진행
상태바
돈까스창업 브랜드 ‘에바돈가츠’ 임산부 개방 화장실 이벤트 진행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돈까스 창업 브랜드 ‘에바돈가츠’가 최근 시행 중인 임산부 개방 화장실 이벤트가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바돈가츠’의 임산부 개방 화장실 이벤트는 외식 브랜드의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태야가 성장하면서 방광의 압박을 심하게 느껴 수시로 요의를 느끼는 임산부들의 편의를 위한 이벤트이다. 

본 이벤트를 기획한 ‘에바돈가츠’ 관계자에 따르면 “새로운 생명의 탄생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 많은 임산부들이 외출 시 잦은 요의로 인해서 불편함을 겪는 일이 많다. 위생이나 면역에 대해 더욱 신경을 써야하는 임산부가 공용 화장실을 편하게 이용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는데 임산부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에바돈가츠’ 매장 화장실을 개방해 임산부 여러분들이 조금은 편히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재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이번 이벤트를 널리 알리기 위한 SNS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에바돈가츠’ 임산부 개방 화장실 로고를 SNS를 통해 공유하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해 백화점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며, 누구나 게시물 작성 시 #에바돈가츠 태그를 함께 게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에바돈가츠’는 소규모,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 혹은 업종 변경 창업자들의 창업 자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 하나캐피탈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최대 3천만원까지 창업 비용에 대한 대출 이자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업계 최저 이율로 창업 자금을 대출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본사가 최저 이율을 보증해주기 때문에 평소 신용 등의 문제로 창업 자금 대출 시 높은 이자를 부담해야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뿐만 아니라 셀프서비스와 키오스크 도입을 통한 운영비 절감과 자체 배달 시스템 운영을 통한 배달 어플 수수료 절감 및 본사 차원의 TV CF 방영 및 라디오 협찬 광고 등 가맹점과 상생을 위한 본사 차원의 다양한 지원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에바돈가츠’의 임산부 개방 화장실 이벤트와 창업 지원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