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및 가정용 ‘위들린 초음파 가습기’, 통세척에 무드등 탑재된 신제품 출시
상태바
사무실 및 가정용 ‘위들린 초음파 가습기’, 통세척에 무드등 탑재된 신제품 출시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24 17:2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형 생활 전문 가전 브랜드 '위들린'이 작년에 이어 업그레이드된 초음파가습기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날씨가 건조해지는 봄, 가을, 겨울이 되면 많은 사람이 가습기를 찾는다.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 각종 바이러스로 인해 기관지 및 호흡기 질환의 발생 위험이 커진다. 바이러스로 걱정이 많은 요즘 호흡기 건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 주변 습도 조절을 위한 가습기의 구매율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가습기 종류로는 초음파, 가열식, 자연 기화식, 복합식 등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그중 초음파가습기는 초음파(고주파+진동)를 이용해 물 입자를 쪼개어 수증기를 발생시키는 원리로 되어있다. 가열식 가습기에 비해 전력소모가 낮고 소음이 적으며 가습량이 풍부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위들린 가습기’는 작년에 1차 판매에 있어 1만개 돌파를 하는 등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1차 판매를 하면서 고객님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200% 만족할 수 있도록 대폭 개선하여 출시하게 되었다.

위들린 가습기는 화이트컬러에 원통형 디자인으로 수통은 투명으로 제작해 청결에 중점을 두었으며, 3.5리터의 대용량 수통으로 한번 충전에 10시간 이상 가습과 통 세척으로 세척이 간편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사무실 가습기, 가정용 가습기’로도 추천되고 있다.

특히 자동습도조절 기능이 있어 45~95%까지 원하는 습도량을 설정 유지할 수 있고, 타이머 기능은 1시간 ~ 24시간이며, 분무량은 1~3단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8가지 색상의 발광 다이오드(LED) 조명 램프를 탑재해 8가지 색깔 지정과 레인보우 기능이 있어 아기 가습기, 무드등 또는 수유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리모컨으로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고 본체에서는 디지털 터치 패널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소음은 30dB 이하로 수면 중에도 거의 소음이 없는 저소음기술이 적용되었다.

위들린 김관식 대표는 직원들에게 "1개의 제품을 판매하더라도 고객에게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라"고 항상 직원들에게 교육을 한다.

한편 ‘위들린 가습기’는 현재 제품 가격할인 및 베스트 리뷰 채택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옥션과 지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과 네이버쇼핑, 위메프, 쿠팡, 티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프리덤 2020-09-28 09:51:23
와우! 작년에 위들린 가습기 구매해서 쓰고 있는데 제품 너무 좋아요 ~ 올해 신제품 무드등 까지 들어간
제품이라고 하니 올해도 구매해서 써야 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