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재혼 전문 매칭 선사하는 ‘명품 재혼 맞선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재혼 전문 매칭 선사하는 ‘명품 재혼 맞선 이벤트’ 진행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24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에서 자사만의 재혼 전문 매칭 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명품 재혼 맞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오는 10월 19일(월)까지 재혼을 원하는 돌싱들을 대상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 신청 시에는 신원 확인을 위해 이름과 나이, 성별, 직업 등 자세한 사항을 기입하여야 하며, 신원 확인 및 상담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당첨에 제외된다. 

이벤트에 당첨된 사람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만의 재혼 전문 매칭 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사전에서 철저한 신원 검증이 이뤄지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맞선이 이뤄지며, 재혼전담 커플매니저가 자사만의 감성 매칭 시스템을 바탕으로 가장 이상적인 재혼 상대를 소개해 만족도도 높다.

특히 감성매칭 시스템은 노블레스 수현이 다년간 쌓아온 성혼 노하우가 담긴 것으로, 타사에서 이뤄지는 컴퓨터 매칭과는 차이를 둔다. 매칭 시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을 바탕으로 회원들의 ▲결혼관 ▲가치관 ▲성격 ▲직업 ▲취향 ▲나이 ▲종교 등을 모두 고려해 커플매니저 회의를 통해 최종 매칭 상대자를 선정하고 있다.

이 같은 시스템을 바탕으로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2019년 정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미팅만족도에서 97.2%가 긍정적인 답변을 전달하였으며, 의사 및 판사 등 전문직 남성 성혼율도 3년 평균 77%를 유지하기도 하였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들은 결혼에 한 번 실패했던 경험 때문에 더욱 신중하게 접근하는 경향이 크다”며 “이들의 마음을 모두 헤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검증을 거쳐 선정된 이상적인 재혼 상대를 소개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한 번 참여해 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명품 재혼 맞선 이벤트’ 이벤트 당첨 여부는 개별 연락을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 중 추첨을 통해서는 ‘워커힐 포시즌 식사권’도 지급한다.

또한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및 재혼전문정보회사로도 잘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무료결혼정보회사비용, 결혼정보회사추천, 결혼정보회사후기, 및 결혼정보회사등급표 바로알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한 적십자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등 사회적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