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치아관리를 위한 몽디에스 유아치약, 적정 저불소라 안심
상태바
아기치아관리를 위한 몽디에스 유아치약, 적정 저불소라 안심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2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가 있는 부모들은 아기치아관리에 고민을 하게 된다. 영구치가 난다고 해서 유치를 관리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영구치 또한 튼튼하게 자라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 때문에 충치가 생기기 전에 미리 예방하는 것이 우선이며, 충치가 발생했을 때는 전문의의 소견을 듣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아이가 자라면서 간식섭취가 많아지면 충치 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 된다. 되도록이면 음식을 정해진 시간에 먹도록 하고 사탕, 젤리 등 입안에 오래 머무를 수 있는 간식은 피하는 것이 좋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첫 아기양치질 및 충치예방에 도움이 되는 아기치약과 유아치약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성분에 대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치약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 내에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으로 사용하고 있다.

몽디에스는 치약을 삼키기 쉬운 영·유아를 위해 불소를 모두 배제한 무불소치약과 아이들의 구강관리를 위해 적정 저불소를 함유한 저불소치약은 고급형 연마제 실리카 입자가 치아, 잇몸의 손상 없이 부드럽게 이물질과 구취제거를 도와주며, 자연 유래 감미제 사용으로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몽디에스의 아기무불소치약과 유아저불소치약은 맵고 쓰게 느껴질 수 있는 어른치약과 달리 달콤한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의 과즙이 입안에 가득 퍼질 수 있도록 국제 향료 협회에서 인증 받은 프레그런스 오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의약외품 허가 완료 및 논란성분 무첨가 테스트, ISO품질 경영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고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일례로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제품, 기술, 서비스 등 다양한 측면에서 인정받아,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한국 브랜드선호도1위, 유아화장품 베스트브랜드 대상 등 화려한 수상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한편 몽디에스는 풍성한 추석을 맞이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이벤트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9월17일 오전5시부터 9월30일 오전4시59분 결제완료 기준으로 진행되며 보습스틱, 크림미스트, 신생아로션, 유아크림, 유아바디워시 등 다양한 제품이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