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내년 공인중개사 시험 빠르게 준비 위한 ‘30% 할인’ 얼리버드 이벤트 25일 마감
상태바
랜드프로, 내년 공인중개사 시험 빠르게 준비 위한 ‘30% 할인’ 얼리버드 이벤트 25일 마감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2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에서 내년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랜드프로의 인기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입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패키지는 ‘평생합격보장반’과 ‘2021 VIP 연회원반’ 두 가지로 본인의 학습 여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랜드프로의 평생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최신 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정규강의 수강에 필요한 2021년 교재 전권(총 16권)을 증정하며, 2021년 모든 유료특강(100만원 상당)도 함께 제공한다. 

여기에 온라인 모의고사도 총 8회분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모의고사의 경우 해설강의까지 100% 무료 제공돼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합격 후 실무 능력을 키울 수 있는 ‘부동산 투자 필수 5PACK’도 무료 제공된다. 해당 강의는 패키지 종료 후에도 3개월 동안 무료 수강이 가능하다. 

‘2021 VIP 연회원반’은 전문교수진의 최신강의를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반이다. 2021 모든 유료특강(100만원 상당)과 함께 정규강의 수강에 필요한 교재 전권(총 16권)도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총 8회분 무료 응시할 수 있다.

현재 위 두 반을 신청하는 경우 얼리버드 혜택으로 2020년 1차 기본서(2권)와 용어해설집,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를 소진 시까지 추가 제공하며, 공인중개사 독학 중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은 바로바로 질문할 수 있는 ‘Q&A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부동산자격증 시험 합격 후 프로 공인중개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합격자 모임’을 운영 중에 있으며, 부동산 투자에 꼭 필요한 패키지 강의도 무료로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할 때 수험생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강의와 교재 선택이다”며 “랜드프로에서는 고퀄리티의 공인중개사 인강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특강과 교재, 모의고사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들도 다양하게 진행 중이니 랜드프로와 함께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