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기 유튜브 채널 '법학박사 황경진경매TV’, 경매•공매 추천 실시간 라이브 방송 강의 진행
상태바
제2기 유튜브 채널 '법학박사 황경진경매TV’, 경매•공매 추천 실시간 라이브 방송 강의 진행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24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채널 ‘법학박사 황경진경매TV’를 운영하고 있는 황경진경매전문학원 황경진 원장은 전국 경매·공매 우량물건 추천 실시간 라이브 강의 1기생을 성황리에 배출하고, 이어 2기생의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실시간 라이브 강의는 10월 18일(일)부터 11월 8일(일)까지 4주간, 매주 일요일 저녁 7시부터 시작하여 2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본 실시간 라이브 강의는 1부(70분) 황경진 학원장의 실시간 강의와 2부(70분) 명지토지개발아카데미 특수 경매 분야 이종실 교수의 실시간 강의로 구성된다.

법학박사 황경진 원장은 창원시에 소재한 황경진경매전문학원에서 12년간 경매·공매 강의를 하면서 124기의 강의생을 배출하였고, 또한 경남대학원에서 7년간, 한국공인중개사협회의 전임교수로서 14년간 실전경매 강의를 하여 수많은 후학을 배출하였으며, 『고수의 부동산 경매·공매 실전사례 320선 』, 『경매·공매·NPL 실전사례 720선 』 등의 책을 출간하는 등 풍부한 강의이력을 가지고 있다. 아울러 ‘법학박사 황경진경매TV’ 채널을 통해 약 500여 개의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공개하고 이를 위한 유튜브 교재 1, 2, 3, 4집을 발간한 바 있다. 

황경진 원장은 법원 경매와 온비드 공매에서 수익을 내기 위하여 우량 물건을 선택하고 이에 대한 정확한 권리분석이 필요한데, 많은 이들이 이러한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설명한다. 실제로 약 15,000건의 경매와 5,000건 공매로, 총 20,000건의 물건들 가운데 전문 지식이 부족한 일반인들이 홀로 권리분석에 문제없는 우량 물건을 고르기란 쉽지 않다는 것이 황경진 원장의 의견이다.

황경진 원장의 말에 따르면 개인의 시간상, 형편상 경매함정(약 50유형)에 대한 대처방법과 권리분석이 어려운 구독자가 매우 많다고 한다. 이러한 점을 고려해 실시간 라이브 강의를 기획하였으며, 이번 강의를 통해 약 100건 이상의 경매·공매 우량물건 추천과 함께 권리분석 기법을 전수한다.

황경진경매학원 황경진 학원장은 “흔히 부동산 지식이 없으면 3대가 어렵다고 한다. 혼자서 유명 경매학원을 다니거나 유튜브 강좌를 통해 간혹 좋은 물건을 만날 수는 있겠지만, 스스로 검색을 통해 소액으로 높은 수익을 내는 물건을 찾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라고 하며, “이번 강좌에서는 엄선한 100건 이상의 낙찰 임박한 우량 물건들을 추천하고 경매·공매에 대한 지식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 1기생을 성황리에 배출한 만큼, 제 2기에는 더욱 더 풍성한 강의와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안정적인 노후를 준비하고자 한다면 서둘러 수강 신청을 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법학박사 황경진경매TV’에서는 굿옥션 6개월 결제 시 1개월 추가, 12개월 결제 시 2개월 추가해주고, 유튜브 구독 컬러 교재 4권 구입 시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일요일 4일간 우량 물건 추천 및 상담, 권리분석 보수 등 부동산 경매·공매에 필요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2기 과정은 현재 선착순 모집중이며, 황경진경매학원으로 전화하거나 직접 방문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