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추억을 음악과 사진, 영상으로 담자!
상태바
아름다운 추억을 음악과 사진, 영상으로 담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4.1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나들이 추억을 간직해줄 IT 기기
▲ 봄나들이 추억을 담아줄 IT기기를 소개한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전국 곳곳에 봄 꽃 축제가 열리고 꽃놀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벚꽃 엔딩의 아쉬움도 잠시 앞으로도 4월에는 제주 유채꽃 큰 잔치, 태안 튤립 축제, 고양 국제 꽃 박람회 등 다양한 봄 꽃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봄 꽃 축제가 꾸준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이유는 아름다운 경치도 한 몫하겠지만 무엇보다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한 추억 때문일 것이다.

봄나들이에서 친구들과 음악을 공유하거나 즐거운 순간을 사진과 영상으로 남긴다면 이 추억을 더욱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봄나들이 추억을 담아줄 IT기기를 소개한다.

음악과 함께 봄날을 추억하게 해줄 블루투스 스피커 = 봄나들이에 함께 한 사람들과 같이 봄 풍경과 어울리는 아름다운 음악을 함께 듣는다면 이 날의 추억은 음악과 함께 영원히 모두의 기억에 남을 것이다.

▲ 블루투스 스피커 로지텍 ‘X300’

야외에서도 가족 및 친구들과 풍부한 사운드의 음악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로지텍 무선 스테레오 스피커 ‘X300’은 광범위한 사운드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일정 각도로 설계된 드라이버를 통해 깊고 정밀한 저음과 디테일한 중·고음 등 넓은 사운드 스펙트럼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약 9m 가량의 무선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해 봄나들이 중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X300은 음악 감상 중 버튼 하나로 손쉽게 볼륨 조절이 가능하며 음악을 듣는 도중 전화가 오더라도 스피커폰 기능을 통해 바로 전화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

내장된 리튬 이온 배터리로 최대 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해 나들이를 떠나 장시간 함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봄 꽃과 함께 하는 화사한 셀카를 위한 셀카 전용 카메라 =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봄꽃과 함께 한 순간을 사진으로 간직하고 싶은 셀피족이라면 셀카 전용 카메라는 봄 꽃 나들이 필수 아이템일 것이다.

▲ 캐논 ‘파워샷 N2 스위트 핑크 패키지’

캐논 셀카 전용 카메라 ‘파워샷 N2 스위트 핑크 패키지’는 셀카 촬영에 특화된 기능들을 탑재한 파워샷 N2와 셀프샷 촬영에 도움이 될 만한 셀프 슈팅포드로 봄 꽃과 함께 언제나 편리하게 셀카 촬영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여기에 럭키슈에뜨의 상징인 올빼미가 프린트된 데코레이션 스티커와 레오파드 파우치로 개성 있는 봄나들이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캐논 파워샷 N2는 링 형태의 ‘전 방향 촬영 셔터’와 ‘180도 틸트식 터치 액정’이 탑재돼 다양한 각도에서 자유자재로 편리하게 구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셀프 인물 사진 모드’를 사용하면 피부를 부드럽게 보정하고 피부 톤을 밝게 설정할 수 있어 화사한 봄 느낌을 더할 수 있다.

봄바람에도 흔들림 없이 생생한 모습을 담는 콤팩트 4K 캠코더 = 아름다운 풍경과 봄나들이의 즐거운 순간을 영상으로 기록한다면 함께 한 사람들과의 추억을 오랫동안 생생하게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 소니 콤팩트 4K 캠코더 ‘AXP35’

콤팩트한 크기를 자랑하는 소니 콤팩트 4K 캠코더 ‘AXP35’는 소니가 보유하고 있는 가장 혁신적인 손떨림 보정 기능 B.O.SS(Balanced Optical Steady Shot)을 탑재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풀 HD 해상도의 4배에 달하는 4K 영상을 제공하여 봄꽃과 함께 한 순간을 생생하게 담아낼 수 있다.

여기에 돌비 5.1 채널 마이크와 진보된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하여 흩날리는 꽃잎이나 아이들이 뛰어 노는 움직임이 많은 상황을 찍기 위해 줌을 사용할 때에도 흔들림 없는 영상은 물론 선명한 사운드 녹음이 가능하다.

또한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자동 촬영 모드와 창의적인 영상 촬영을 위해 줌, 포커스, 노출 값 등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메뉴얼 버튼’과 ‘메뉴얼링’, 고화질의 전자식 뷰 파인더(EVF) 등을 탑재해 가족 구성원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구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