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2013년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상태바
SK C&C, 2013년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이광재
  • 승인 2013.01.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 C&C(대표이사 정철길, www.skcc.co.kr)가 '글로벌·신성장 중심의 사업 구조 혁신과 고객 가치 중심의 IT 서비스 혁신'을 위한 조직 개편과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SK C&C는 이번 조직 개편과 임원 인사를 통해 각 사업영역별로 자율과 책임 기반의 자기완결적 조직을 구축하고 불확실한 경영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성과를 내는 '윈잉 컬처(Winning Culture)'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우선 글로벌 IT 서비스 사업의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자기 완결적 실행력을 높이기 위해 '글로벌l IT 사업부문'을 신설하고 스마트 IT 솔루션·서비스 기반의 해외 사업 전략, 역량, 수행체계를 대폭 강화했다. 또한 글로벌 지역·국가별 전담조직·전문역량 확충 및 해외 전략 거점 조직 확대를 통한 일원화된 글로벌 사업수행 체계를 강화할 방침이다.

산업별 철저한 고객 가치 중심의 성장을 위해서는 아웃소싱 사업과 인프라 사업을 통합, 'CV 혁신사업'을 신설하고 대(對)고객 프리미엄 솔루션·서비스 개발에 집중할 방침이다.

또 ICT 분야의 글로벌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ICT사업'을 신설해 ICT 컨버전스를 통한 글로벌 확장 및 글로벌향(向) 성장 비즈니스 모델 개발 체계를 강화했다.

더불어 성장사업 개발조직을 '사업개발실'로 확대·개편해 비욘드(Beyond) IT 서비스 사업 발굴·추진을 본격화하고 '경영지원실'을 신설해 가치·사람·문화의 혁신을 가속화시키기로 했다.

한편 임원인사에서는 한범식 신성장사업부문장이 ICT사업장(부사장급)으로 승진했고 자회사를 포함해 임원 4명을 신규 선임했다. 이번 인사는 총체적인 국내외 경기 침체와 불확실한 경영환경 하에서도 글로벌·신성장 사업의 의미 있는 성과와 고객가치 혁신 성과를 반영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