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 새 보안 서비스 '클라우드맥스' 출시
상태바
시큐아이, 새 보안 서비스 '클라우드맥스' 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9.2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 보안 서비스’와 ‘사용량 기반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제공

보안 기업 시큐아이가 플랫폼 기반 클라우드 전용 보안 서비스 ‘클라우드맥스’를 출시한다. 클라우드맥스는 보안 전문 인력을 통해 고객사의 클라우드 환경과 니즈에 맞는 ‘맞춤형 보안 서비스’와 ‘사용량 기반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라우드맥스에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데브섹옵스(DevSecOps) 보안 ▲DNS 기반 웹보안 ▲워크 로드 보안 ▲클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 등 최신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적용해 각종 보안 위협과 관리 부담을 줄였다.

고객은 데브섹옵스를 적용해 고객은 프로그램 개발 관련 보안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설사 배포한 프로그램에 문제가 생길 경우라도 빠른 복구로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DNS 웹보안 서비스는 각종 디도스∙봇 검출과 함께 대용량의 테라급 디도스 공격을 동시에 방어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이를 탑재함으로써 클라우드맥스의 보안 성능을 크게 향상시켰다.

워크로드 보안은 운영체계∙애플리케이션 등 고객의 클라우드 인프라 자원을 보호하는 기능을 한다. 클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 솔루션은 방화벽, 접근 제어 등 클라우드 환경에서 보안 설정을 변경할 경우, 보안 규정 위배 사항 유무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역할을 하며, 잘못된 보안 설정을 사전에 파악해 고객의 보안 침해 사고 예방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