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원가공개 소파 ‘레드 플래닛’ 패브릭소파, 추석맞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원가공개 소파 ‘레드 플래닛’ 패브릭소파, 추석맞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2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가공개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이 미리보는 추석맞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레드플래닛은 소파 구매시 포세린 세라믹식탁 30% 할인을, 매트리스 구매시 침대 프레임 50% 할인을, 가을 라인업 된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가운데 몇가지품목을 선정해 전시특가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소파구매 시 20만원 상당의 매주 다른 사은품을 마련해 증정하고 있는데, 지난주에는 항균 신소재 메모리폼을 증정, 금주는 고급메모리폼 베개 일체형 세븐바디필로우를 증정하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레드플래닛은 자사 소파 제품의 제작 과정별 원가들을 모두 공개하면서 원가의 10%를 마진으로 책정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퀄리티의 제품라인들을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인다.’는 운영철학을 토대로 가구시장의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투명하고 정직한 소파브랜드로 정평 나 있다.

2020 유럽최고의 패브릭으로 선정된 아그마미토(AGMAMITO) TOCCARE 신소재 패브릭을 사용하는 레드플래닛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 문의와 방문 예약상담은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레드플래닛은 코로나 재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한 만큼 매일 방역소독을 철저히 하고 있으며 1:1 예약시스템을 통한 담당자 지정, 사전 방문 예약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에 본점을 둔 레드플래닛은 대구, 김해, 동탄가구단지를 비롯해 전국에 지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다. 300평형대의 넓은 쇼룸에서 간편하게 가구들을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기능성 패브릭 쇼파를 비롯해 샤무드와 사하라, 아쿠아클린 소파, 천연가죽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확충했다. 최근에는 다수의 웨딩 업체와 제휴를 체결해 신혼, 입주가구들을 위한 소파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환경부 승인을 받은 소독제로 주기적으로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시길 바란다.”라며 “간편한 비교체험을 돕고자 소파관리법에 대한 팁은 물론 1:1 예약시스템을 통한 담당자 지정, 사전 방문 예약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레드플래닛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 문의와 방문 예약상담은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