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 사은품많이주는곳 비교사이트 ’당현함’, 최대 46만원 당일지급
상태바
인터넷가입 사은품많이주는곳 비교사이트 ’당현함’, 최대 46만원 당일지급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21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비교사이트 ‘당현함’이 초고속 인터넷과 IPTV 결합상품 가입 시 최대 46만원의 현금 및 추가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코노미 시장이 넓어지면서 초고속 인터넷과 IPTV(인터넷티비)등 이용자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인터넷 가입 경로 역시 언텍트 방식이 각광받으며 인터넷 비교사이트를 통한 인터넷 설치율이 높아졌다. 유선시장 조사결과에 따르면, 인터넷 비교사이트로 설치를 받는 가장 주된 이유는 ‘사은품’때문인 것으로 보여진다. 

통신사 본사 고객센터로 구입할 시 받은 일정 사은품이 지급되지만, 인터넷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입할 경우, 10%가량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다만, 작년부터 이어지는 경품고시제, 즉 인터넷 단통법으로 인해 고객에게 지급할 수 있는 인터넷설치현금사은품의 가이드라인이 생기며 현재까지 지급이 가능한 최대 금액은 46만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이유로 대부분의 인터넷 비교사이트는 최대 금액 수준의 인터넷가입현금지원을 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과거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이었던 온라인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가 현재는 모든 영업점이 동일화가 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한편, 국내 대표 인터넷 비교사이트 ‘당현함’은 타 사이트간 차별화를 두기 위해 ‘인터넷변경현금지급 당일 지원’이라는 파격저긴 시스템을 도입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당현함’은 경품고시제 이전과 이후에도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으로 유명세를 탄 이력이 있는 사이트다.

소위 ‘정통성’이라는 부분에서 인터넷변경현금지급 최대 지원을 유지하고 더불어 타사와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당일 지급이라는 시스템을 가져온 것으로 추측된다.

실제로 4시 이전 설치 건에 대해서 당일 인터넷설치현금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인터넷 1:1 맞춤상당, 모바일을 통한 채팅삼담도 가능해 비대면 서비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현재 ‘당현함’사이트에 의하면, SK, KT, LG헬로비전 인터넷TV결합상품을 가입 시 최저 26,400원에서 최대 35,200원에 월 요금제를 부과하고 인터넷만 단독으로 설치할 시 최저 13,2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비교사이트 ‘당현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