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창업 유망프랜차이즈 체인점 79네수육국밥 천안 전 지역 가맹점 입점 완료
상태바
국밥창업 유망프랜차이즈 체인점 79네수육국밥 천안 전 지역 가맹점 입점 완료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18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까지 대한민국 주요 창업 수요층은 40대~50대였던 것과 달리 최근 창업에 뛰어드는 연령층이 20~30대로 낮아진 것이 눈에 띈다. 이는 외식업창업의 유망성을 보고 창업에 뛰어들기도 하지만 최근 취업난의 대안으로 프랜차이즈창업을 택하는 청년층이 많아졌다는 의미로도 풀이된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창업시장도 타격을 입고 있지만 불황 속에서도 요식업창업을 열망하는 예비 창업주들은 계속 늘어가고 있다. 79네수육국밥은 최근 천안 성성점 오픈과 동시에 천안 전지역에 가맹점이 입점하여 국밥창업열풍을 선도하고 있다.

국밥프랜차이즈 79네수육국밥 브랜드가 이처럼 독보적인 경쟁력을 나타낼 수 있는 것은 먼저 음식에 대한 정성을 꼽을 수 있다. HACCP인증 직영공장에서 제공되는 식자재는 꾸준한 연구 및 내실을 다져왔기에 최고의 레시피로 제공 되고 있다. 이에 젊은 여성 및 어린아이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79네수육국밥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2012년에 오픈한 79네수육국밥 체인점 평택 송탄점은 지난 8년 동안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월간 1억을 초과하는 매출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손님이 주문한 국밥은 5분 안에 식사하실 수 있게 제공되기 때문에 점심 1시간 동안 3회전이 가능해 회전율 또한 높다.”고 전했다.

최근 외식프랜차이즈 시장은 손님이 직접 방문하여 포장하는 경우도 있지만 배달 앱의 사용이 급증하면서 이를 통한 배달 매출 역시 급상승하였고, 이는 가맹점과 소비자 양측에 편리성까지 제공하고 있어 앞으로도 79네수육국밥 배달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와 가맹점의 매출은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유망창업아이템 79네수육국밥 업체 관계자는 “현재 직영점을 포함한 55%의 매장이 24시간 운영되고 있다. 24시간 운영을 통해 시간대별로 다르게 유입되는 각 고객층의 요구를 충족시키면서 고정 고객 또한 증가하고 있으며, 매뉴얼화된 간편한 조리 방식과 빠른 회전율을 통해 최대 수익률을 거둘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국밥체인점 79네수육국밥을 운영하는 ㈜79푸드컴퍼니(대표 윤용현)는 천안 전 지역 가맹점 오픈을 기념하여 50호점까지 특별 창업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79네수육국밥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