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 빌딩에너지관리시스템분야 선두 기업 선정
상태바
슈나이더일렉트릭, 빌딩에너지관리시스템분야 선두 기업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16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이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네비건트 리서치(Navigant Research)가 발간한 빌딩에너지관리시스템(Building Energy Management System) 업계 분석 보고서에서 14개 업체 가운데 최고점을 받아 빌딩에너지관리시스템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선정됐다.

네비건트 리서치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빌딩에너지관리솔루션을 “현재 이용 가능한 에너지 관리 플랫폼 중 가장 광범위한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은 기업이 에너지, 빌딩 등과 같은 다양한 자원의 효율성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하는 ‘스트럭처웨어(StruxreWare)’ 솔루션을 통해 빌딩에너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 빌딩 관리 시스템을 능가하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으로 국가 및 글로벌 지역 단위의 에너지, 지속가능성 데이터를 측정할 수 있다. 이 자료를 토대로 빌딩 운영 효율을 높이고 나아가 에너지 분야 투자를 적극적으로 계획하고 투자 수익을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광범위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어, 각 건물의 규모와 형태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글로벌 기업은 지사의 빌딩 관리 현황뿐 아니라 수백개의 자원 스트림(stream)을 통해 기업 내 모든 빌딩에 대한 세밀한 분석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슈나이더일렉트릭 스티프 윌하이트(Steve Wilhite) 에너지 및 지속가능성 서비스 수석 부사장은 “내비건트 리포트는 에너지 및 지속가능성 관리 분야에 대한 슈나이더일렉트릭의 노력을 보여준다”며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전문성을 통해 기업 운영 및 관리 분야의 선두 기업이 더 효율적으로 회사를 운영하고 높은 투자수익률(ROI)을 거둘 수 있도록 돕울 것이고 스트럭처웨어는 회사 내 모든 조직에 스마트하고 유용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정보에서 소외되는 부분이 없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