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IR 차량번호 인식 카메라 출시
상태바
한화테크윈, IR 차량번호 인식 카메라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9.16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큐리티 기업 한화테크윈이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영상정보를 제공하는 IR 차량번호 인식 카메라 2종(XNO-6085RA/XNO-L6085RA)을 출시한다. XNO-6085RA는 최대 4배, XNO-L6085RA는 2.2배의 전동 가변초점렌즈를 탑재했다.

이 신제품 카메라에는 한화테크윈 파트너사 ‘비전인’의 차량번호 인식 소프트웨어를 탑재했으며, 차량 번호판을 텍스트로 인식해 저장할 수 있어 차량의 영상정보, 입출차 시간, 등록 여부 등을 쉽게 검색할 수 있다.

Wisenet SSM 주차 관리 솔루션 모듈과의 연동으로 주차장 출입구 차단기의 자동 및 수동 개폐 기능을 제공해 아파트, 상가, 복합 쇼핑몰 등의 주차장 출입구에 설치하면 효율적인 차량 출입 관리가 가능하다.

차량번호 인식 범위는 최대 15m 거리이며, 최대 시속 50km 속도로 진입하는 차량의 번호를 정확하게 식별 및 인식 할 수 있다. 움직임, 초점 흐림, 탬퍼링 감지 등 다양한 지능형 분석 기능과 즉각 알람 전송을 통해 이벤트 발생 시 빠른 대응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H.265와 한화테크윈만이 자체 개발한 스마트압축 기술 와이즈스트림 II(WiseStream II)를 통해 대용량 영상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흔들림을 보정하는 자이로센서를 탑재하고, IP66, IK10 규격의 내구성 인증도 받았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차량번호 인식 카메라는 실내외 다양한 환경의 주차장에서 빠른 번호판 인식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Wisenet SSM 주차 관리 솔루션 모듈과 연동해 효율적인 추자 관리를 지원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