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뜨는체인점 한식프랜차이즈 예향정 신메뉴 청국장, 소불고기 선보여
상태바
요즘뜨는체인점 한식프랜차이즈 예향정 신메뉴 청국장, 소불고기 선보여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16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당 및 음식점창업은 고객 확보에 주된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고객을 사로잡는 맛이다. 최상의 서비스와 고객의 호응을 이끌 수 있는 청결한 인테리어를 구축해도 맛이 없으면 해당 음식점은 다시 찾지 않게 된다.

최근 한식창업 프랜차이즈 중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예향정은 주 메뉴인 김치찌개, 된장찌개 외 청국장과 소불고기를 추가로 구성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한식메뉴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유망프랜차이즈 예향정의 주요 메뉴는 김치찌개, 된장찌개, 청국장, 두루치기, 소불고기 등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렌틸콩으로 갓지은 밥에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쌈채소는 고객의 입맛을 더욱 사로잡고 있다.

뜨는프랜차이즈 예향정 본사 관계자에 따르면 “예향정의 모든 음식은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최상의 재료로 맛을 내고 건강을 생각한다. 10가지 이상의 건강한 채소와 3개월 이상 숙성된 국내산 김치, 1개월 이상 숙성된 된장, 10가지 특제소스(두루치기, 소불고기)로 맛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100% 국내산 콩으로 만든 재래된장과 청국장 그리고 100%국내산 고추로 만든 고추장을 사용한다. 집밥이 그리운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한끼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예향정 요식업창업은 오픈 전부터 오픈 후까지 1:1밀착관리로 브랜드 주 메뉴의 노하우와 맛을 본사에서 직접 전수하고 있으며, 상권 특성에 맞춘 체계적인 고객 분석을 통해 오픈과 동시에 높은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고 한다.

결과적으로 요즘 뜨는 프랜차이즈 체인점 예향정은 2015년부터 음식점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안정적으로 성장하였으며, 현재 전국 60여개 가맹점이 오픈하여 운영되고 있다. 특히 주목해야 할 부분은 전국 60여 가맹점의 약 80%는 가맹점주가 직접 지인에게 추천하여 창업한 지인 추천창업 이라는 점이다. 또한 예향정 전국 가맹점의 90%에 육박하는 매장이 3년이상 예향정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예향정은 최근 코로나 불황에도 소자본창업 의지가 강하신 예비점주들을 위해 80호점까지 가맹비와 로열티를 한시적으로 면제해주는 지원책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예향정 성공 프랜차이즈 창업의 노하우 및 가맹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