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 풍성한 추석맞이 1+1 이벤트 실시
상태바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 풍성한 추석맞이 1+1 이벤트 실시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1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화장품 몽디에스가 행복과 웃음이 넘치는 풍성한 추석을 맞이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1+1이벤트 및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오늘, 17일 오전5시부터 30일 4시59분까지 크림미스트, 신생아크림, 베이비로션, 유아바디워시, 신생아수딩젤, 임신튼살크림, 마사지오일, 휴대용손소독제 등 다양한 제품을 1+1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이용 금액대별로 최대 9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추석맞이 1+1이벤트는 민족 최대 명절 중의 하나인 추석을 앞두고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비자들을 응원하고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몽디에스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베이비크림, 신생아로션, 베이비수딩젤, 아기샴푸 등 베이비라인부터 임산부피부관리를 위한 임산부화장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을 증정해, 고객들의 알뜰한 소비를 돕고 있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피부가 연약하고 민감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하며,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을 사용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자연유래 성분을 고집하는 몽디에스의 키즈샴푸, 어린이로션, 유아수딩젤 등은 피부장벽이 약한 아이들을 생각하여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으로 이뤄져 있으며, 히알루론산, 판테놀, 글리세린 등 피부에 보습을 부여해주는 보습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돼 있다.

이밖에 몽디에스는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합성 계면활성제가 아닌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로 구성돼 있으며 아기손소독제, 아기장난감소독제, 대용량손소독제 등은 공업용 에탄올이 아닌, 곡물유래 발효 주정 에탄올을 사용하여 안정성을 더했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품질, 서비스, 기술력 등 다양한 측면에서 우수성이 인정되어 보건복지부 장관상,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한국 브랜드선호도1위 등 화려한 수상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올리브영, 시코르 등에 입점돼 있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