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트랜스코딩용 미디어 매니저 SW 탑재 미디어 클라우드 서버 플러스
상태바
고성능 트랜스코딩용 미디어 매니저 SW 탑재 미디어 클라우드 서버 플러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1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디링크 ∥ MCS-2040

에이디링크가 미디어 서버 전용 제품인 ‘MCS-2040’을 출시했다.

MCS-2040은 미디어 프로세싱 관리 소프트웨어가 내장돼 있어 트랜스 코딩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6x 성능을 제공하고 고객 애플리케이션 CPU 용량의 80% 이상을 확보할 수 있다.

듀얼 4 세대 인텔 콜어 i7·i5·i3 프로세서 또는 인텔 제온 프로세서 E3-1200 V3를 탑재한MCS-2040 미디어 클라우드 서버는 비디오 분석과 감시, 화상 회의와 같은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제품으로 원격 교육, 헬스케어 환경, IPTV 콘텐츠 전달 네트워크(CDN)에서 트랜스 코딩 서버로 적용할 수 있다.

▲ MCS-2040은 미디어 프로세싱 관리 소프트웨어가 내장돼 있어 트랜스 코딩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6x 성능을 제공하고 고객 애플리케이션 CPU 용량의 80% 이상을 확보할 수 있다.

미디어 서버 마켓은 현재 2가지의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일반 목적의 기능성 소프트웨어를 필요로 하는 하드웨어 솔루션과 추가 소프트웨어가 필요 없는 전용 미디어 서버다.

MCS-2040은 CPU 부하 없이 전용 미디어 서버의 고성능과 고효율을 실현하며 내장된 미디어 매니저 소프트웨어는 다른 전용 미디어 서버 옵션에는 포함돼 있지 않은 인텔 미디어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미디어 SDK)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주문형 반도체(application-specific integrated circuit, ASIC) 솔루션으로 MCS-2040은 미디어 매니저 소프트웨어 기능을 통해 기술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고 개발 시간을 단축시킴으로써 빠른 시장 출시 소요 시간을 실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