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초고속 방화벽 ‘SRX5800’ 2Tbps 처리량 제공
상태바
주니퍼 초고속 방화벽 ‘SRX5800’ 2Tbps 처리량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1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네트웍스가 초고속 네트워크망 트래픽 보호를 위해 혁신적인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SRX5800 ’서비스 게이트웨이용 신규 하드웨어를 발표했다.

신규 하드웨어를 통해 아이믹스(IMIX: Internet Mix) 트래픽에 대한 방화벽 처리 성능을 2Tbps 까지 향상시킴으로써 서비스 사업자와 대형 기업고객 네트워크의 갑작스러운 대역폭 수요 증가에 대응 할 수 있으며 보안 장비에 잠재돼 있던 병목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최근 네트워크 위협 요소들이 계속해서 진화하고 인터넷에 연결된 기기들이 폭증하는 가운데 서비스 사업자와 대형 기업 고객들은 보다 더 심화된 보안 기능과 더불어 향상된 네트워크 속도에 대한 요구를 동시에 만족시켜야 하는 복잡한 과제에 직면해 있다.

조직은 공격에 대한 방어를 위해 빠른 속도와 성능 두가지 요소를 보장해야 하며 이와 동시에 네트워크 전반의 방화벽 정책 및 공격 방어 지점에 위협에 대한 데이터가 신속하게 전달돼야 한다. 인포네틱스 리서치(Infornetics Research)의 최근 설문 조사 결과는 이러한 고객의 요구 사항을 뒷받침 해주는 것으로 보안 효율을 저해하지 않는 네트워크 성능 향상과 실시간 위협 데이터 액세스에 신규 보안 관련 투자가 집중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주니퍼네트웍스는 폭넓은 보안 포트폴리오와 함께 월등한 방화벽 성능, 안정성 그리고 차세대 방화벽, IPS, UTM을 포함한 풍부한 보안 기능들을 결합해 공격을 차단하고 고객의 네트워크와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제품은 오는 6월 경 출시될 예정이다.

주니퍼네트웍스는 SRX5800 서비스 게이트웨이에 장착 가능한 3세대 인터페이스 카드(IOC3), 향상된 미드플레인 섀시, 그리고 3세대 시스템 컨트롤 보드(SCB3) 등의 신규 하드웨어를 발표했다.

향상된 신규 하드웨어를 통해 빠른 속도와 높은 확장성, 그리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초고속 네트워크 서비스 사업자 및 기업들이 네트워크 성능 저하 없이 현재 그리고 미래의 위협으로 부터 사용자들을 보호할 수 있는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 구현을 가능하게 한다.

크리스토퍼 호프 주니퍼 주니퍼네트웍스 개발 및 혁신 부사장겸 SCTO(Security Chief Technology Officer)는 “네트워크 위협 요소들이 끊임없이 진화하고 네트워크에 연결된 기기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기업은 네트워크 성능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키는 동시에 빠르고 효율적이며 확장 가능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다”며 “주니퍼 솔루션의 향상된 성능은 업계의 기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현 시장에서 가장 빠른 가용 처리량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보안 실행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