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를 가장 스마트하게 구매하는 방법
상태바
아이패드를 가장 스마트하게 구매하는 방법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16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스비, 아이패드 보상 판매 서비스 확대

프리스비가 아이패드를 구매하는 고객대상에 혜택을 주기 위해 보상 판매 서비스를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보상 판매 서비스를 통해 노트북 혹은 스마트 기기 반납시 일정 금액을 지원해 합리적으로 애플 기기를 구매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해 온 프리스비는 보상 혜택을 확대해 제품 반납 후 아이패드 에어 구매시 보상금액 지원에 이벤트카드 3만원권, 아이패드 미니 구매시 이벤트카드 2만원권을 추가 증정키로 했다. 

이에 프리스비에서 아이패드 에어2를 구입하려는 고객은 기존 사용하던 아이폰5S 또는 아이패드 에어 반납 후 아이패드 에어2 16㎇를 구매할 경우 30만원 정도의 보상금액을 지원받아 50% 할인된 가격으로 새 제품 구매가 가능할 뿐 아니라 추가로 3만원 상당의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카드도 받을 수 있게 됐다. 

▲ 프리스비가 아이패드 보상 판매 서비스를 확대 실시한다.

프리스비 관계자는 “프리스비 보상 판매 서비스는 삼성·LG·소니 등 타사 노트북 및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애플 제품으로 전환해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해 많은 호응을 받아왔다”며 “아이패드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이라면 이번 프리스비의 아이패드 구매 혜택을 눈여겨 볼 것”이라고 전했다. 

프리스비에서는 맥, 아이패드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맥북 에어나 맥북 프로 레티나 기본 모델 구매시 8만원 상당의 액세서리팩을 증정하며 서비스 보증 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할 수 있는 애플 케어 구매시에는 최대 8만원 상당의 이벤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 신학기용 백팩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윌리콧, 내셔널 지오그래픽, 인케이스 인기 백팩을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프리스비는 체험형 애플 매장으로 고객들이 넓은 공간에서 제품을 사용하고 전문가에게 교육을 받으며 자유로운 커뮤니티 활동 지원 등 기존의 애플 리셀러에서 경험하지 못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큰 호응을 받아온 애플 전문샵이다. 

프리스비는 서울의 명동·강남·홍대·건대·분당·여의도 IFC몰을 비롯 부산·대전을 포함한 전국 8개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