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신제품 외장하드 3종 출시기념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 진행
상태바
도시바, 신제품 외장하드 3종 출시기념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4.1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바일렉트로닉스코리아(이하 도시바)의 스토리지 총판 대리점인 주영통신이 도시바 외장하드 3종 출시를 기념해 행사기간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시바 대표 외장하드 제품인 ‘칸비오 커넥트2(Canvio Connect2)’를 비롯해 내장 와이파이를 탑재한 무선 외장하드인 ‘칸비오 에어로캐스트(Canvio AeroCast)’, 무선 외장SSD인 ‘칸비오 에어로모바일(Canvio AeroMobile)’ 등 신제품 외장하드 3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기간 제공되는 쿠폰번호와 제품의 시리얼번호를 통해 온라인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순금 열쇠 3돈(70만원 상당)’을 총 3명에게 경품으로 증정한다.

▲ 주영통신이 도시바 외장하드 3종 출시를 기념해 행사기간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사회적으로 개인정보 및 경품 선정 방식 등의 불미스러운 사건들이 잇달아 발생하고 있어 경품 선정 방식을 고객의 핸드폰 번호(뒤 4자리)로 자동 응모해 당첨자 발표일 당일 ‘주가지수(코스닥/코스피)’ 4자리를 당첨번호로 지정,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하겠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밖에도 구매한 온라인 사이트(G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등)에 포토 사용기를 작성한 선착순 333명에게는 5000원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되며 행사기간 동안 사용후기를 남겨준 고객 중 우수 사용후기 10분을 선정하여 총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승기 주영통신 영업사업부 부장은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새로운 컬러와 미니멀리즘한 디자인의 외장하드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디바이스의 공간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고안된 무선 외장하드, 무선 외장SSD 등 새롭게 선보인 외장하드 3종을 통해 스토리지 분야에서 도시바의 앞선 기술력을 다시한번 입증해냈다”며 “이번 출시기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도시바 외장하드의 우수성과 안정성을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는 5월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5일 주식 장마감 이후에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