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 “창의적인 디자인이 곧 경쟁력”…인쇄불 제작 무료 웨비나
상태바
후지제록스 “창의적인 디자인이 곧 경쟁력”…인쇄불 제작 무료 웨비나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9.1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제록스가 오는 17일 창의적인 디자인과 컬러로 차별화된 인쇄 상품을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는 웹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다채로운 컬러와 용지를 활용해 유니크한 인쇄물을 제작하고자 하는 기업의 디자이너와 마케터, 브랜딩 담당자 및 디지털 인쇄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했다. 

세미나 포스터 [제공=후지제록스]
세미나 포스터 [제공=후지제록스]

브로슈어나 카탈로그, 명함, 다이어리, 캘린더 등 수많은 인쇄물들 사이에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인쇄물을 기획하고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웨비나는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세션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차별화가 가능한 특수 컬러 및 소재 소개 ▲인디자인 및 일러스트레이터를 이용한 디자인 가이드 실습 ▲디지털 인쇄물 제작 사례 소개 등 총 3개로 구성된다. 각 세션을 시청하며 생긴 궁금증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바로 질문하고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웨비나는 실제 한국후지제록스의 디지털 인쇄기를 도입해 경쟁력 있는 디자인을 선보이는 ‘언프레임’의 김진아 대표가 연사로 참여해 실제 제작한 인쇄물 사례를 통해 신선하고 유니크한 디자인 스토리를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또 한국후지제록스의 디지털 인쇄 분야 전문가들이 발표자로 나서는 만큼 기업 홍보 활동에 필요한 차별화된 인쇄물 제작 팁과 디지털 인쇄 관련 다양한 궁금증들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후지제록스 우혁진 GCS영업부 부장은 “다양한 마케팅 및 인쇄물들이 넘쳐나는 요즘, 돋보이는 디자인을 위해서는 디자인이 완성되기까지의 과정과 디자인이 출력되는 인쇄 기기의 특성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라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 마케팅 및 홍보 디자인 팁들을 많이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