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선인프라와 협약 통해 조달 시장 진출
상태바
한드림넷, 선인프라와 협약 통해 조달 시장 진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9.0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스위치 서브게이트 시리즈 나라장터에 등록

네트워크 보안 스위치 전문 기업 한드림넷이 IT제품 유통 및 유지보수 전문 기업 선인프라(Suninfra)와 조달 시장 총판 계약을 맺었다.

한드림넷은 선인프라를 통해 고성능 보안 스위치 ‘서브게이트2100시리즈(SubGate 2100 Series)’, 산업용 보안스위치 ‘아이에스지2000시리즈(Industrial SubGate 2000 Series)’, 고성능 백본스위치 ’서브게이트9900시리즈(SubGate 9900 Series)’, 스마트스위치 ‘에이치엔1000시리즈(HN 1000 Series)’ 등 네트워크 스위치 솔루션을 나라장터에 등록했으며, 스마트스위치 신제품 ‘에이치엔2000시리즈(HN 2000 Series)’ 등도 빠른 시일 안에 등록할 예정이다.

한드림넷은 네트워크 보안 스위치 선두 기업으로 국내 보안 스위치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품질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세계 9개국, 2만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오랜 기간 쌓아온 공공·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의 높은 경쟁력을 바탕으로 산업 제어 시스템(ICS)·운영 기술(OT) 보안, 무선 보안, SMB 시장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선인프라는 NI(Network Integration) 컨설팅, 유지관리, 보안 시스템 구축 등에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을 둔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주력으로 하는 전문 IT유통사로, 다수의 글로벌 및 국내 유망 네트워크 벤더와 사업을 진행해왔다. 선인프라는 그간의 고객 유지보수 경험과 공공 영업력을 기반으로 지난 2016년부터 한드림넷과 네트워크 보안스위치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서현원 한드림넷 대표는 “선인프라는 고객과 파트너에 신뢰를 바탕으로 한 비즈니스로 공공 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내왔다. 이번 조달 총판 계약으로 양사의 경쟁력을 강화하여 공공분야 시장 점유율을 더욱 높여나갈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엄선식 선인프라 대표는 “한드림넷은 네트워크 보안 스위치 업계 선두 기업으로 공공 시장에서도 보안 스위치 ‘서브게이트‘는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다. 선인프라는 한드림넷과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며 한드림넷의 기술력과 선인프라의 공공조달 유통 역량을 결합해 고객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