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 최대 100배 포인트 얻을 수 있는 ‘역대급’ 리워드 이벤트 진행
상태바
퀴즈톡, 최대 100배 포인트 얻을 수 있는 ‘역대급’ 리워드 이벤트 진행
  • 칼럼니스트 이은영
  • 승인 2020.09.0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를 다 풀면 최대 100배까지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뽑기 기회제공
퀴즈톡 [오늘의 퀴즈] 이벤트
퀴즈톡 [오늘의 퀴즈] 이벤트

‘앱테크 끝판왕’ 퀴즈톡이 그 명성에 걸맞게 하루 최대 2번까지 100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오늘의 퀴즈’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퀴즈톡 유저들이 배포한 퀴즈팩 중에서 매일 다양한 분야의 새로운 퀴즈팩을 ‘오늘의 퀴즈’로 선별하고, 퀴즈를 모두 풀이하면 포인트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오늘의 퀴즈’ 이벤트의 특이한 점은 매일 정해진 시간에만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다. 매일 12시와 18시에 '오늘의 퀴즈'가 오픈되며 각 타임 당 단 2시간 동안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만약 12시에 ‘오늘의 퀴즈’ 참여를 못했다면, 18시에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참여 시간을 유의해야 한다.

선정되는 퀴즈팩은 10문제~15문제 내외로 분야의 제한은 없다. 각 문제를 맞힐 때마다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퀴즈를 모두 풀면 포인트 뽑기 쿠폰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에서 최대 100배까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포인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배수는 4가지로 꽝, 10배, 50배, 100배다. 최대 15문제를 모두 맞혔을 경우 1,500포인트의 100배인 150,000포인트까지 얻을 수 있는 것이다. 이는 수많은 앱테크 애플리케이션이 선보여온 리워드 포인트 이벤트 중에서도 역대급이라 할 수 있다.

퀴즈톡 관계자는 “기존 앱테크 유저들을 모니터링한 결과 서비스가 성장할수록 반대로 혜택이 줄어든다는 점에 큰 불만을 느끼는 것으로 확인했다. 이에 퀴즈톡은 더욱 발전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싶다고 생각했다”라며 “퀴즈톡은 유저와 함께 성장하는 애플리케이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퀴즈톡은 광고와 퀴즈를 결합한 신개념 보상형 퀴즈 어플이다. 퀴즈를 출제하고 풀이하는 과정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다양하고 재미있는 퀴즈 콘텐츠가 매일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때문에 앱테크, 킬링타임용 어플, 학습용 어플로도 활용도가 높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