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자연계금융(P2P) 브이펀딩, 직무별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
상태바
온라인투자연계금융(P2P) 브이펀딩, 직무별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0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투자연계금융기업(P2P) ‘브이펀딩’이 대규모 경력 및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브이펀딩은 8월 27일 시행되는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법 (이하 '온투법') 등록을 위하여, '적정' 의견을 받은 회계감사 결과보고서를 금감원에 제출 및 이사회 구성, 준법감시인, 변호사 선임 완료와 법무법인을 통한 법률자문 진행, 전산 물적설비 구축과 투자유치 마무리 절차를 진행 중에 있다. 

브이펀딩의 채용 분야는 다음과 같다.

[부동산/동산분야] ▶심사/영업 ▶사후관리/채권관리, [전략기획본부] ▶영업기획/신상품개발 ▶제휴영업/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IT 개발] ▶웹 개발 프로그래머 ▶웹 디자인/퍼블리셔 ▶웹 기획, [경영지원]  ▶사내 변호사 ▶회계/총무 등 총 10개 직무에 달하는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온투법 시행으로 숨고르기와 옥석가리기에 들어간 현 시장 상황에서 브이펀딩의 이와 같은 공격적 행보는 9월 현재 1,600억원 이상의 누적 대출액, 부실/연체율 0%의 실적을 기록하며, 온투법 등록을 선도하고자 하는 굳은 의지와 자신감으로 볼 수 있다. 

이번 채용을 총괄하는 전략기획본부 김태달 이사는 "이번 온투법 등록을 통하여 우수한 인재를 채용, 업계 내 주요 업체로서의 도약과 성장을 위한 과정이 되기를 바란다."고 기대를 밝혔다. 

채용공고 내용은 브이펀딩 홈페이지와 채용사이트 잡코리아, 사람인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