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알앤씨미디어, ‘효율적 비대면 교육 환경 전략’ 웨비나 개최
상태바
엘림넷·알앤씨미디어, ‘효율적 비대면 교육 환경 전략’ 웨비나 개최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9.0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림넷은 에듀테크 솔루션 협력사인 알앤씨미디어와 15일 ‘효율적인 비대면 교육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국내 최초 화상회의 플랫폼 나우앤나우를 운영하는 엘림넷은 그동안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서 교육 시장에서 우수한 품질의 영상 기술과 보안의 안전성이 확보된 원격 화상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웨비나 홍보 포스터 [제공=엘림넷]
웨비나 홍보 포스터 [제공=엘림넷]

또 지난 7월 국내 최초로 개방형 온라인 시험 플랫폼 나우앤테스트를 개설해 본격적으로 교육 시장을 공략할 채비를 마친 상태다. 

엘림넷은 화상 기술 협력사인 미국의 Vidyo 기술을 이용해 온라인 시험에서 부정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고화질 온라인 영상 감독 솔루션 나우앤프록터의 개발을 마치고 시장 개척에 나선 상태다.

알앤씨미디어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온라인 강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비대면 현장 강의 자동 저장 및 실시간 방송 시스템을 개발해 전국의 각급 학급에 공급하고 있는 업체다.

이번 웨비나에서 코로나 확산 이후 비대면 교육 환경에서 경험한 다양한 사례를 소개할 계획이다.

엘림넷과 알앤씨미디어는 코로나19 재확산을 계기로 양사 간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공동 웨비나를 기획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각사가 가진 경쟁력을 상호 보완해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교육 환경에서 교사와 학생이 모두에게 최고의 효율을 보장할 수 있는 다양한 비대면 교육 환경 구축 사례를 공유한다.

이번 웨비나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모임 플랫폼 굿모임에서 사전 등록을 하고 입장 코드를 발급받아야 한다.

엘림넷 UC솔루션팀 박종식 부장은 “가을학기 온라인 개강을 앞두고 교육기관이나 교사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훌륭한 비대면 플랫폼과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봄학기에 어쩔 수 없이 사용했던 외국 플랫폼의 한계와 불편한 점을 해결할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