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에일리언웨어, 케이티페리 뮤직비디오 ‘Smile’ 에 비디오 게임 무료 배포
상태바
델 에일리언웨어, 케이티페리 뮤직비디오 ‘Smile’ 에 비디오 게임 무료 배포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9.0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 테크놀로지스(Dell Technologies)는 자사의 고성능 게이밍 PC 브랜드인 ‘델 에일리언웨어(Dell Alienware)’ 웹사이트를 통해 미국 유명 팝가수 케이티 페리(Katy Perry)의 ‘Smile’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비디오 게임을 무료 배포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케이티 페리는 다섯 번째 정규앨범인 'Smile’을 발표하면서 새로운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한 바 있다. 이 뮤직비디오에는 케이티 페리가 ‘델 에일리언웨어 m17’ 게임용 노트북, 55인치 OLED 모니터 및 게임용 헤드셋이 구축된 환경에서 게임 속 아바타가 돼 'Smile’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뮤직비디오 모습 [제공=델 테크놀로지스]
뮤직비디오 모습 [제공=델 테크놀로지스]

델 테크놀로지스는 케이티 페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6개월간 에일리언웨어 웹사이트에서 'Smile’ 비디오 게임의 숏-폼(short-form) 버전을 무료 배포한다.

델 테크놀로지스는 향후 미국 비디오 게임 데이(National Video Games Day), 세계 정신건강의 날(World Mental Health Day), 추수감사절, 발렌타인데이 등에 신곡 'Smile’을 지원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계획을 마련해 놓고 있다.

델 에일리언웨어 제품 및 ‘Smile’ 비디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