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정수기, 8월 ‘찐 리뷰 및 SNS 이벤트’ 당첨자 발표
상태바
㈜한우물정수기, 8월 ‘찐 리뷰 및 SNS 이벤트’ 당첨자 발표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04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알칼리수 정수기 전문기업 ‘㈜한우물정수기’가 광복절을 맞이해 진행했던 ‘찐 리뷰 및 SNS 이벤트’의 당첨자를 4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한우물 정수기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진행되었으며, 블로그와 유튜브,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등 본인 계정에 사진과 함께 정수기 리뷰 작성 후 한우물정수기 홈페이지의 응모하기 페이지에 URL을 접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총 103명이 이벤트 당첨자로 선정되었으며, 3명에게는 다이슨에어랩 컴플리트,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e gift 카드 1만원권이 지급된다. 

'㈜한우물정수기'는 특허 받은 전기분해식 정수 방식으로 미국 FDA로부터 127개 항목에서 적합 판정을 받았으며, 수질 역시 63개 항목을 통과해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한우물정수기의 대표적인 특징은 물속에 들어있는 천연 미네랄을 보존하며, 이중 전기분해 방식으로 약알칼리수를 만든다. 물 입자가 일반 물에 비해 2배가량 작아 약알칼리수를 몸에 빠르게 흡수될 수 있으며,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물맛의 차별화를 느껴볼 수 있다.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정수기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한 ‘㈜한우물정수기’는 직수형이라 저수조 관리가 필요치 않으며, 스마트 자동세정 기능이 내장되어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코로나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진 요즘, 건강하고 깨끗한 약알칼리수를 손쉽게 언제든지 제공받을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신모델 ICH 1000은 외부 공기를 차단하는 실링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물이 출수되는 코크 역시 UVLED 살균 코크를 통해 언제나 깨끗하고 건강한 약알칼리수를 제공한다.
 
㈜한우물정수기 관계자는 “많은 고객님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1000건이 넘는 이벤트 응모를 통해 성황리에 이벤트가 마감되었다”라며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고객님들이 만족하는 한우물정수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우물정수기의 이벤트 당첨자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