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 커져”
상태바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 커져”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9.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가성비도 높은 신축빌라 매매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신축빌라 거래량도 꾸준히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잘못된 선택으로 분양 피해를 받는 사례도 증가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안전한 중개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 카페에서는 2룸과 3룸, 4룸 구조와 함께 테라스와 복층 등 다양한 구조의 집을 둘러볼 수 있다”며 “‘빌라정보통’은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직접 현장에 가서 답사한 100% 실제 현장의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는 “‘빌라정보통’과 함께 ‘내 집 마련’을 진행한다면 사전 상담을 통해 고객의 상황에 맞는 맞춤매물 설계부터 계약 시 건물의 불법 확장 여부와 용도를 빌라전문가가 검증해주고 고객에게 가장 알맞은 집을 찾아준다”고 설명했다.

또 “주택을 구매해본 경험이 적은 고객들은 어떻게 집을 매매해야 안전한지에 대해 잘 모르는 것이 당연하다”며 “신뢰할 수 있는 중개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빌라정보통’과 함께 성공적인 신축빌라 매매를 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서울 및 경기권 신축빌라 시세표에 따르면 부천시 상동과 심곡동, 역곡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8천에 거래되며, 중동은 2억1천~3억8천, 고강동과 내동, 여월동은 인기, 오정동과 원종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9천대, 괴안동과 송내동은 가치가 상승하는 지역이며, 심곡본동과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9천~3억3천대에 진행된다.

이어 서울 동북권의 도봉구와 강북구 신축빌라 매매와 노원구, 성북구 현장이 2억~4억9천, 서북권의 마포구와 서대문구 신축빌라 분양이 1억7천~4억2천, 동남권의 강동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천~4억2천, 서남권의 강서구 신축빌라 분양은 2억~3억7천, 경기 서부권역의 광명시와 시흥시는 인기, 안산시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7천, 안양시 신축빌라 매매는 2억1천~3억5천선이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