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영국 하이파이 브랜드 ‘KEF’ 공식 디스트리뷰터 계약
상태바
소리샵, 영국 하이파이 브랜드 ‘KEF’ 공식 디스트리뷰터 계약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9.0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수입업체 소리샵이 영국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KEF의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선정됐다.

1961년 영국 왕실 4등 훈장 수훈자인 레이몬드 쿡(Raymond Cooke)이 설립한 KEF는 영국의 대표적인 브랜드다. 

What Hi-Fi, Hi-Fi+, EISA 등 오디오 전문 잡지 수상 경력 또한 화려한 KEF가 소리샵과 공식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LSX, LS50 Wireless 등의 유명 제품을 소리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EF LS50 Wireless [제공=소리샵]
KEF LS50 Wireless [제공=소리샵]

LS50 Wireless는 앰프가 내장돼 다른 오디오 기기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액티브 스피커로 잘 알려져 있다. LSX는 LS50의 축소판으로 LS50의 기술력과 음향을 담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하이파이 오디오를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KEF의 최고급 스피커에 적용된 특허 기술 Uni-Q 동축 드라이버를 갖추고 있어 방 어디에서나 동일하게 훌륭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소리샵은 1999년 이래로 하이파이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고 판매하고 있으며 유명 해외 오디오 브랜드를 국내에 발 빠르게 소개하는 기업으로 국내 오디오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잘 알려져 있다. 작년에는 독일의 T+A, 영국의 윌슨 베네시 등 해외 오디오 명가와의 파트너십을 진행한 바 있다.

여러 하이파이 브랜드의 성공적인 출시를 주도해온 소리샵은 KEF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KEF의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을 점차 국내에 소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브랜드 및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