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플로우,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과 물품공급 계약 체결
상태바
링크플로우,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과 물품공급 계약 체결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0.08.3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링크플로우, 캐논 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과 ‘NEXX360(넥스360)’ 물품공급 계약 체결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네트워크 카메라 사업 노하우와 시너지 기대
보안∙현장 관리 산업용 웨어러블 카메라 시장 확대

링크플로우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과 웨어러블 CCTV ‘NEXX360(이하 넥스360)’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링크플로우는 네트워크 카메라 사업에 강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판매망을 통해 ‘넥스360’의 신규 판로를 개척할 수 있게 됐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네트워크 카메라, 사무기기, 상업 인쇄기, 의료기기, 산업 설비 제품을 개발∙생산∙판매하는 기업으로 링크플로우 ‘넥스360’ 생산과 판매를 지원한다.

‘넥스360’은 넥 밴드 형태의 카메라로 4개의 130도 광각 렌즈가 탑재되어 있어 현장의 상황을 사각 지대 없이 360도로 촬영할 수 있는 특장점이 있다. LTE, 5G를 통한 실시간 영상 전송 기능을 지원하여 원격에서도 현장 상황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비대면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보안∙현장 관리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링크플로우 김용국 대표는 “사무기, 네트워크 카메라와 같이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노하우를 보유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과 협업하여 판로를 확대하게 되어 기쁘다”며 “자사 제품 기술력과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네트워크 카메라 사업 노하우가 시너지를 창출해 다양한 산업에 웨어러블 카메라 도입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