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다리미 사용법 관심… ‘다피오 스팀다리미’ 스텐드형 특가 세일
상태바
스팀다리미 사용법 관심… ‘다피오 스팀다리미’ 스텐드형 특가 세일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8.28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더나은세상에서 ‘다피오 스팀다리미’ 특가 세일을 실시한다.

본 행사에서는 모든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스팀다리미 전용 장갑을 무료로 증정하고 포토리뷰 작성 시 59,000원 상당의 무선이어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존 건식다리미의 단점을 보완한 스팀다리미가 어느덧 생활 필수 가전제품으로 자리잡았다. 과거에는 다림질을 할 때에 다림판과 분무기 등 준비물이 많고 번거로웠지만 스텐드형 스팀다리미, 홈쇼핑 스팀다리미 등 다양한 종류의 스팀다리미가 등장하면서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다림질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스팀다리미는 고온의 증기를 분사해 옷에 새겨진 주름을 한번에 제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의류뿐만 아니라 이불, 쿠션 등에도 사용 가능하다. 하지만 제품별로 스팀다리미 사용법이나 성능 등이 다른 만큼 신중히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다피오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핸드 타입 제품으로, 오토와 큐브 2가지로 구성됐다. 스텐드형 스팀다리미는 거치대 없이 셀프 스탠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다. 특히 블랙그레이, 핑크 등 다채로운 색감으로 이루어져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고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다피오 핸드 스팀다리미는 28g/min 수준의 분무량을 보유하고 있다. 3단계 모드를 지원해 상황에 따라 예열대기, 안개스팀, 파워스팀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주름이 가기 쉬운 와이셔츠부터 두꺼운 겨울 코트, 면바지 등 폭 넓게 사용 가능해 옷가게 스팀다리미, 업소용 스팀다리미 등으로 사용하기도 좋다.

열판에는 세라믹 코팅 처리가 되어 있어 열 전도율 및 내열성이 우수하고 10.5cm 넓은 헤드 폭으로 한번에 넓은 범위를 다릴 수 있다. 스팀 버튼을 계속 누르지 않아도 연속 분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본 브러시, 솔 브러시, 먼지 브러시 등 용도별 브러시 구성으로 사용 환경에 따라 변경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피오는 스팀다리미 사용법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쉽게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유명 홈쇼핑 스팀다리미 제품과 비교해도 전혀 부족함이 없다”라며, “성능과 편의성, 디자인 등 모든 조건을 만족해 업소용 스팀다리미나 옷가게 스팀다리미 등으로도 사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더나은세상’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