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봉구통닭, 파맛 첵스 치킨 출시…SNS서 열광
상태바
봉구통닭, 파맛 첵스 치킨 출시…SNS서 열광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8.2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마 전 출시되어 MZ세대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파맛첵스. 독창적이면서 기발한 놀이 문화에 열광하는 그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한정 판매에도 불구하고 높은 관심을 끌었다.

독특한 콘셉트로 치킨 브랜드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치킨프랜차이즈 ‘봉구통닭’은 최근 ‘파맛 첵스맛 치킨’ 메뉴를 선보여 이 같은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비주얼부터 압도적인 모습에 SNS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봉구통닭 파맛첵스치킨은 달고 짠맛이 잘 어우러진 시즈닝이 특징이다. 고소한 야채과자 맛이 연상되면서도 기존 파닭 메뉴와는 차별되는 감칠맛을 낸다는 것이 SNS에서의 일반적인 평가다. 

특히 봉구통닭만의 전용유를 사용해 트랜스 지방 및 유해물질로부터 위험을 최소화한 건강한 치킨을 즐길 수 있으며, 주문 즉시 조리를 시작해 가장 신선하게 맛볼 수 있다.

더운 여름을 맞아 많은 고객의 발길을 끄는 봉구통닭의 시그니처 메뉴 ‘빙하살얼음맥주’와도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봉구통닭 관계자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파맛치킨 첵스 메뉴를 도입함에 따라 고객들의 호응이 뜨겁다”며, “봉구통닭 자체 개발 유럽 전통 저온숙성 생맥주인 ‘빙하살엄음맥주’와 함께 여름 핫 메뉴로 인기몰이 중”이라고 설명했다.

봉구통닭은 차별화된 메뉴는 물론, 독창적인 인테리어로도 주목 받는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다. 1900년대 초 경성의 엔티크한 인테리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일명 ‘개화기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뉴트로(NEW+RETRO)’ 트렌드에 맞춰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갤러리 작품과 함께 시대와 공간을 초월한 독특한 소품들을 믹스 매치해 복합 문화 공간으로서의 가치를 창조하고 있는 것이다.

한편, 봉구통닭은 ㈜보고싶다가 치킨의 성지인 대구 대봉동 ‘봉리단길’에서 2015년부터 2년 간 테스트 매장을 운영하면서 경험과 노하우를 쌓아 만든 치킨 브랜드로 알려졌다. ‘마늘닭’, ‘고추닭’, ‘치즈닭’ 등 시그니처 메뉴에 건강 요소를 더해 내 가족, 내 아이에게 먹일 수 있는 ‘올곧은 치킨’ 메뉴를 지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