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포스트 코로나 시대 기업에 필요한 오피스 솔루션’ 웨비나 개최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포스트 코로나 시대 기업에 필요한 오피스 솔루션’ 웨비나 개최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8.2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제록스가 오는 9월 3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중소기업에 반드시 필요한 오피스 솔루션을 제안하고 디지털 혁신 방법을 소개하는 웹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비대면 업무가 늘어남에 따라 원격 근무 환경 구축에 대한 기업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웨비나 포스터 [제공=한국후지제록스]
웨비나 포스터 [제공=한국후지제록스]

또 비대면 산업을 대대적으로 육성한다는 정부의 디지털 뉴딜 정책에 따라 ICT 인프라를 갖추지 못한 중소기업이 직면한 과제를 풀어줄 수 있는 오피스 솔루션과 디지털 혁신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웨비나는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세션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은 중소기업의 직면 과제 ▲비대면 업무 시 효율적인 문서 관리 ▲정보보안 위협에 대응하는 필수 보안 솔루션 ▲오피스 운영 관리 비용 절감 솔루션 등 총 4개로 구성된다. 각 세션을 시청하며 생긴 궁금증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바로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한국후지제록스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재택, 모바일 등 원격 근무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버 위협 상황을 공유하고 기업들이 이러한 위협에 기민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필요한 보안 솔루션과 전략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웨비나에서 사전등록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사전등록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케이크 세트’를 제공한다. 웨비나 도중 채팅을 통해 질문을 남긴 참가자 중 5명에게는 ‘BBQ 황금올리브 치킨 반반 세트’를 선물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