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X한반도랭면 퀴즈 이벤트, 퀴즈를 풀면 50명에게 냉면 증정!
상태바
퀴즈톡X한반도랭면 퀴즈 이벤트, 퀴즈를 풀면 50명에게 냉면 증정!
  • 칼럼니스트 이은영
  • 승인 2020.08.2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7일부터 9월 5일까지 10일 동안 퀴즈톡X한반도랭면 퀴즈 이벤트 진행!
퀴즈톡 X 한반도랭면 퀴즈 이벤트
퀴즈톡 X 한반도랭면 퀴즈 이벤트

퀴즈톡이 여름철 더위를 날려줄 ‘한반도랭면’ 콜라보레이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퀴즈톡은 8월 27일부터 9월 5일까지 매일 50명에게 한반도랭면 물랭면 2인분 한 팩을 지급하는 ‘한반도랭면 퀴즈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철 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물냉면 이벤트 예고에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벤트는 퀴즈톡 애플리케이션 내 ‘한반도 랭면 퀴즈팩’ 문제를 풀어 참가할 수 있다. 퀴즈팩은 한반도 랭면과 관련된 3문제로 구성돼 있으며, 이를 전부 푼 참여자 중 매일 5명씩, 총 50명에게 물냉면 2인분 증정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한반도랭면 이벤트는 기간 동안 매일 참여할 수 있으며, 하루 3번까지 도전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에게 발송되는 제품은 냉장보관의 특성상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배송된다.

퀴즈톡 관계자는 “더위에 지친 입맛을 되찾는 데에는 시원한 평양냉면만한 음식이 없을 것”이라며 “연일 이어지는 더위에 유저들도 모두 힘들겠지만 시원한 냉면으로 기운을 되찾고 즐겁게 퀴즈에 참여했으면 하는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퀴즈톡은 퀴즈를 풀거나 출제하는 방식으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광고와 퀴즈 결합 방식의 지식 공유 플랫폼이다. 독특한 구조와 직관적인 서비스로 최근 방송과 언론 등을 통해 다양한 시도를 선보여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