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장인의 기술’ NAD 마스터즈 시리즈 출시
상태바
소리샵, ‘장인의 기술’ NAD 마스터즈 시리즈 출시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8.2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수입업체 소리샵이 캐나다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NAD의 마스터즈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NAD는 캐나다를 대표하는 오디오 제작사로 1972년에 창립돼 꾸준히 사랑 받는 브랜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훌륭한 음질을 선보이겠다는 목표 하에 운영되고 있으며 기술 개발에 아낌없이 투자하기로 알려진 브랜드다.

NAD M10 [제공=소리샵]
NAD M10 [제공=소리샵]

이번에 출시된 마스터즈 시리즈의 경우 플래그십 시리즈로 NAD가 자사의 최첨단 기술을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군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음향을 들려주기로 유명하며 EISA와 Hi-Fi News 등 유명 오디오 전문 잡지의 호평을 받았다.

M10과 M33은 그 중에서도 화려한 성능으로 이미 오디오 전문가 및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입소문 난 제품이다. 

M10은 전 세계의 유명 오디오 기기 제조사들이 선택한 고성능 ESS Sabre DAC 칩을 사용해 -120dB의 매우 낮은 왜곡과 32bit/384kHz의 높은 샘플링률을 자랑한다. 

최첨단 Dirac Live 룸 보정 기능을 기본으로 내장하고 있어 음향을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눈길을 끈다.

M33은 오디오 산업계의 저명한 인사들이 모여 설립한 Purifi의 모듈을 사용해 매우 적은 왜곡과 노이즈만이 발생한다. 올 상반기 해외뉴스를 통해 발표된 M33은 9월 중순 국내 출시 예정이다.

소리샵 관계자는 “NAD M10은 출시 전부터 오디오 애호가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며 “수준 높은 기술이 적용된 올인원 앰프를 더욱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및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소리샵 청담매장과 소리샵 온라인에서 가능하다.

한편, 소리샵은 마스터즈 시리즈 국내 출시 기념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M10을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M10을 구매하는 소비자는 에코세 The Big Orange Ultra 3 파워케이블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행사는 9월 중에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