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기능 강화 펌웨어 내놔…윈도7 이상 게임시 안정성 ↑
상태바
보안기능 강화 펌웨어 내놔…윈도7 이상 게임시 안정성 ↑
  • 이광재
  • 승인 2013.01.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오, 'ZIO-9500GD'

블레스정보통신(대표 이상배, www.izio.co.kr)이 최근 자사의 기가비트, 듀얼밴드 유무선 공유기 'ZIO-9500GD'의 보안 및 인터넷 게임 안정성을 높인 펌웨어를 내놨다.

이번 업데이트는 윈도7 이상에서 웹 관련 게임 진행시 안정성을 높였으며 고정DHCP주소 예약 설정 이후 로컬망 에서 DDNS서비스가 지원가능 하도록 지원 DMZ활성화후 비활성화 적용, ADSL ID 입력란 20자리까지 확장 기능이 추가됐다,

이외 고수준 DMZ, MAC 클론 기능을 동시에 설정이 불가능 하도록 했으며 DMZ 설정과 웹 리디렉션(Web Redirection) 기능을 동시에 설정할 경우, 무선 단말기 웹 서비스가 원활히 이루어 질 수 있게 했다.

지오 9500GD는 기존 공유기 들이 웹브라우저를 통해 몇 단계를 거쳐 들어가는 방법을 취해야 해 초보자들의 경우 업데이트에 어려움을 느끼는 부분을 감안, 공유기 버튼 클릭만으로 업데이트를 할 수 있게 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기기비트 공유기다.

블레스정보통신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7차 펌웨어 업데이트는 보안과 웹 기반 게임 안정성을 높이는데 신경을 썼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펌웨어 업데이트와 사후지원으로 소비자들이 최신 공유기를 사용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