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컴퍼니, 프리미엄 ERP 솔루션 기업 ‘뉴젠솔루션’과 기술 협약 체결
상태바
타이거컴퍼니, 프리미엄 ERP 솔루션 기업 ‘뉴젠솔루션’과 기술 협약 체결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8.20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RP 연계로 더욱 강력한 올인원 협업툴 서비스 제공

올인원 협업툴 ‘티그리스(TIGRIS)’를 서비스하는 타이거컴퍼니가 고품질의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과 적극적인 시장 확장을 위해 클라우드 세무회계 시스템 제공 기업인 뉴젠솔루션과 기술 협약 및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기술 협약을 통한 클라우드 서비스 경쟁력 강화 ▲공동 비즈니스 모델 개발 ▲상호 마케팅 활동 ▲협업 및 세무회계 교육 제공 ▲양사 간 공급 계약이 주요 내용이다.

티그리스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기업용 메신저, 일정/할일관리, 프로젝트 관리, 화상회의 등의 협업 기능과 전자결재, 이메일 등의 그룹웨어, 52시간 근태관리를 제공하는 인사 서비스까지 협업을 위한 여러 기능들을 통합 제공하는 올인원 협업툴이다.

뉴젠솔루션은 ‘뉴젠 케이랩’, ‘세무사랑Pro’ 등 언제 어디서나 쉽게 업무를 볼 수 있는 클라우드형 세무회계 ERP 솔루션을 제공하며, 전문 인력 양성 및 수급을 위한 교육사업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타이거컴퍼니 김범진 대표는 “국내 최고의 세무회계 ERP 시스템 제공사인 뉴젠솔루션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진정한 올인원 협업을 위해 꼭 필요한 분야였던 ERP 시스템의 마지막 퍼즐이 맞춰졌다고 생각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강력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뉴젠솔루션 장선수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국내 업무 환경이 많이 바뀌고 있다. 협업툴 분야에서 크게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티그리스와의 이번 기술 및 공급 협약을 통해 양사가 큰 시너지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타이거컴퍼니와 뉴젠솔루션 양사 모두 중소기업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을 통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인원 협업툴 티그리스 혹은 뉴젠솔루션의 서비스 도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도입 비용의 90%, 1개 기업당 최대 40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