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후아, 3기능 일체형 카메라(TiOC) 솔루션 출시
상태바
다후아, 3기능 일체형 카메라(TiOC) 솔루션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8.1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후아 테크놀로지(Dahua Technology)가 더욱 향상된 3기능 일체형 카메라(TiOC) 솔루션을 공개했다.

다후아 TiOC는 AI(인공지능) 기반의 경계 보호 및 SMD 플러스(SMD Plus)가 탑재돼 사람과 차량을 98% 이상의 정확도로 구분하고 애완동물, 나뭇잎 등 표적이 아닌 물체를 가려냄으로써 잘못된 탐지를 최소화했다.

또한, 빛과 소리를 통한 능동적 억제와 실시간 경보 기능을 탑재해 사건에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능동적 억제 기능은 짙은 안개와 호우 속에서도 눈에 띄는 적색 및 청색 빛을 발산하며, 기능이 향상된 스피커는 사이렌 소리나 녹음된 음성을 최고 110dB까지 낼 수 있다.

이와 함께 풀 컬러 기술을 바탕으로 밤낮을 가리지 않는 선명한 컬러 이미지를 제공해 의심되는 물체를 더욱 뚜렷하게 식별할 수 있다.

TiOC는 이러한 24시간 풀 컬러 추적 관찰 기능과 능동적 억제 및 AI 기능을 하나의 솔루션으로 통합해 유통 업체와 시설 설치 작업자들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후아 TiOC 솔루션은 위즈센스IP(WizSense IP) 카메라, HDCVI 6.0 카메라와 XVR, 곧 출시될 PTZ 카메라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주택가, 상점, 창고 등 불법 침입자에 대해 사전에 경고할 필요가 있는 개인 시설에 적합하며, 긴급차량 전용 도로 등에도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