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브, NEC솔루션이노베이터스와 영업총판계약 체결…일본 시장 확대 본격화
상태바
시큐브, NEC솔루션이노베이터스와 영업총판계약 체결…일본 시장 확대 본격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1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브가 일본의 글로벌 IT기업인 ‘NEC솔루션이노베이터스(Solution Innovators)’와 영업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시큐브는 독자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서버보안 솔루션 ‘시큐브(Secuve) TOS’에 이어 통합계정권한관리 솔루션 ‘아이그리핀(iGRIFFIN)’ 제품까지 공급하며 일본시장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특히 지난해 일본 NEC그룹의 소프트웨어 자회사 7개가 NEC솔루션이노베이터스로 통합되면서 앞으로 일본 전역에 걸친 영업 추진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전망했다.

▲ 시큐브가 일본의 글로벌 IT기업인 ‘NEC솔루션이노베이터스(Solution Innovators)’와 영업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시큐브는 지난 2003년부터 당시 일본 NEC소프트와 현지 사업파트너로서 협력관계를 구축하며 지금까지 시큐브 TOS 제품을 일본에서도 꾸준히 공급해오고 있다.

아울러 최근 클라우드 서비스 환경이 활성화되고 있는 일본 시장에서 직접 아이그리핀을 소개한 결과 시기적으로 매우 적합한 클라우드 보안솔루션이라는 평가를 받았으며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제품 현지화를 철저히 준비해왔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홍기융 시큐브 대표는 “이번 총판계약은 시큐브가 수년간 일본시장에서 쌓아온 회사의 신뢰도를 기반으로 이뤄졌다는 점에서 매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한층 강화된 파트너십을 형성하며 각사가 보유하고 있는 전문 기술력과 사업 경쟁력을 활용해 매출증대 및 글로벌 협력을 이루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