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하와이 출사 이벤트 개최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하와이 출사 이벤트 개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14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니콘 DSLR 카메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와이와 제주도 출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니콘 FX 포맷 DSLR 카메라인D810과 D750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와이 출사 원정대를 모집한다.

블로그, SNS 등 개인 커뮤니티에 D810과 D750으로 직접 촬영한 사진 5점 이상 포스팅하고 해당 이벤트 팝업창에 포스팅 주소 및 이름, 연락처 등을 입력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4월14일부터 5월5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5월12일이다.

선정된 하와이 출사 원정대 20인은 하와이안항공(Hawaiian Airlines) 왕복 항공권과 애스톤 호텔&리조트(Aston Hotels & Resorts)와 아쿠아 호텔&리조트(Aqua Hotels & Resorts)에서의 5박7일간 숙박 비용을 전액 지원받는다.

▲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니콘 DSLR 카메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와이와 제주도 출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와이 중심부인 오아후를 비롯해 마우이, 카우아이, 빅아일랜드 등 4개 섬을 방문해 출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D810과 D750으로 촬영한 출사여행 작품은 온라인 사진전과 콘테스트 등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개최하는 후속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니콘 D810은 유효 화소수 3635만 화소의 광학 로우패스 필터를 제거한 신개발 니콘 FX포맷 CMOS 센서를 장착해 높은 선명도와 뛰어난 화질을 갖췄다.

또한 D750은 FX포맷 DSLR 카메라 중 최초로 틸트식 액정 모니터를 탑재한 고성능 카메라로 프로 유저와 아마추어 유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모델이다.

한편 이번 하와이 출사 이벤트는 미국 대표 항공사인 하와이안항공과 함께 진행한다. 4월 현재 인천과 호놀룰루간 직항노선을 주5회 운항하며 특별한 알로하 서비스로 한국인 탑승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강력한 AF 성능과 고속 연속 촬영, 고성능 화상 처리 엔진 등 한층 강화된 성능의 D7200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도 워크숍 이벤트를 개최한다.

신청 기간은 4월14일부터 4월26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28일이다. 총 20명을 선발하는 제주도 워크숍의 신청 방법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팝업창에 워크숍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입력하면 된다.

이번 제주도 워크숍을 지도하는 니콘 리얼리티 리더스 클럽 소속 김유철 작가는 다수의 기업광고 사진을 촬영했고, 뉴욕 페스티벌과 국내 광고상 등을 수상한 전문 사진작가다. 1박2일간 참가자들에게 사진 촬영의 노하우와 D7200 활용법을 전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