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스튜디오 품질의 사운드 ‘모조’ 20% 할인 이벤트
상태바
소리샵, 스튜디오 품질의 사운드 ‘모조’ 20% 할인 이벤트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8.1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이 ‘모조(Mojo)’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Chord Electronics(코드 일렉트로닉스)’의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다.

코드 일렉트로닉스는 항공 전자 공학에서 채용한 고주파 전원장치, FPGA를 이용한 디지털 프로세싱 첨단 기술의 선구자로 영국의 공영방송국 BBC, 비틀즈가 녹음한 애비로드 EMI 등 세계 최정상 프로 스튜디오들과 전속 계약을 맺고 있는 브랜드다.

포터블 DAC/헤드폰 앰프 ‘모조(Mojo)’ [제공=셰에라자드]
포터블 DAC/헤드폰 앰프 ‘모조(Mojo)’ [제공=셰에라자드]

모조(Mojo)는 휴대 가능한 즐거움(Mobile Joy)의 약자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 가능한 스튜디오 품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자사의 포터블 음향기기 휴고(Hugo)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스마트폰과 연동 시에 불필요했던 아날로그 출력과 블루투스 기능을 제외해 소형화시킨 포터블 전용 모델이며 스마트폰, 타블렛, 뮤직 플레이어, DAP, PC 또는 USB, Optical, Coax 단자를 통해 오디오 출력을 제공하는 모든 제품과 사용 가능하다.

크기는 작아졌지만 성능은 더 업그레이드 된 모조는 포터블 기기로서는 처음으로 32-Bit/768kHz, DSD512까지 지원한다. 
노이즈와 왜곡을 나타내는 전고조파 왜율(T.H.D) 또한 0.0005%에서 0.00017%로 지금까지 출시한 제품 가운데 가장 낮은 수치로 대폭 감소했다. 최소부터 최대 출력까지의 비율을 나타내는 동적 범위(Dynamic Range) 역시 120dB에서 125dB로 크게 향상됐다.

소리샵은 오는 31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모조의 정식 출시 가격인 69만 원보다 20% 할인된 54만 9000원에 판매하며 가죽 케이스도 함께 제공한다. 

할인 프로모션이 종료된 뒤에는 셰에라자드 멤버십 혜택을 통해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