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봄 플랫폼 맘시터, 돌봄수요 증가로 상반기 200% 깜짝 성장
상태바
아이돌봄 플랫폼 맘시터, 돌봄수요 증가로 상반기 200% 깜짝 성장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8.14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68만명 누적회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회원수 200% 성장

아이돌봄 연결 플랫폼 ‘맘시터’가 총 68만 누적회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맘시터’는 좋은 아이돌보미와 다양한 아이돌봄 일자리를 연결해주는 아이돌봄 연결 플랫폼이다.

맘시터는 지난 2016년 9월 서비스 론칭 후, 2020년 상반기 동안에만 신규 가입 회원 20만 건을 기록하며, 코로나 19여파 속에서도 전년대비 2배 성장하는 성과를 보였다고 밝혔다. 맘시터의 이러한 성장은 타 서비스와는 달리 전국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인터뷰 이용권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실제 돌봄 진행 시 수수료가 없어 경제적 부담이 경감되는 등, 정기 돌봄이 필수인 맞벌이 부부들의 돌봄 문제에 적극적 해결책으로 떠올랐기 때문이다.

또한, 바로 연결가능한 시터 회원만도 12만 명(상반기 월평균 기준)으로 부모들의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도 장점이다. 

맘시터는 ▲ 회원 가입 시 본인 인증 ▲ 시터 신원 보증을 위한 7가지 인증 ▲ 부모 및 시터 회원 양방향 후기 작성 ▲ 회원 상호간 약속 불이행시 원스트라이크아웃제 ▲ 신생아돌봄, 영아보조보육, 등하원, 놀이, 학습 등 모든 종류의 아이돌봄 서비스 ▲ 다양한 연령대의 시터 구성 등 투명하고 엄격한 운영 체계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브랜드 만족도 및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