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웨어, APM 솔루션 우수 활용 사례 소개
상태바
컴퓨웨어, APM 솔루션 우수 활용 사례 소개
  • 이광재
  • 승인 2013.01.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웨어(대표 서진호, www.compuware.co.kr)가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M) 솔루션의 기업 우수 활용 사례 모음집 중 첫번째로 '2013최신 APM 기술 트렌드'를 발간했다.

컴퓨웨어의 APM 전문가들이 집필한 2013 최신 APM 기술 트렌드는 올해 APM 시장에서 주목 받을 주요 기술과 기업들의 우수 활용 사례, 활용 방법, 애플리케이션 성능 최적화에 도움을 주는 기술의 진화 방향 등에 대한 정보를 10개 주제로 소개한다.

2013최신 APM 기술 트렌드는 IT 전문가 및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급변하는 IT 시장의 변화에 맞추기 위해 최신 기술들을 적용한 APM 솔루션을 활용, 비즈니스를 혁신할 수 있는 방법은 물론 APM 기술의 변화 방향을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이러한 APM 기술 연구뿐만 아니라 이러한 기술을 자사 비즈니스에 적용해 혁신을 이끌 수 있도록 APM 솔루션 활용법도 함께 제시한다.

2013 최신 APM 기술 트렌드는 ▲인터넷단과 클라우드에 걸쳐 있는 애플리케이션 복잡성 관리 ▲APM으로 비즈니스 혁신을 이끌기 위한 10가지 요구사항 ▲불만족스러운 사용자 경험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측정 ▲실제 사용자 모니터링(real-user monitoring)의 오해와 진실 ▲빅데이터 시대, APM 역할에 대한 고찰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2013 최신 APM 기술 트렌드는(cpwr.it/gKb4g)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